저두 토랑맘입니당 빌리첫댓글인데 신기해요 ^^ 전 17주예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w5d 촘파 보고왔어요 >_<

20주차 다되가서 정밀촘파 검사날인지 알고 갔더니 정기검진 이라시네요 토랑이는 주수에 딱 맞게 잘 크고 있었어용 ☺️ 아직 정밀 초음파 보긴 이른시기라하셔서 24주차때 정밀 촘파하고 임당검사 하기로 했습니다 😊 오늘보니 턱을 괴고 있네요😍 제가 쇼파에서 잘때 습관이 저렇게 손목을 꺾어서 볼에대고 자는 버릇이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너무 신기했어요 🤭 4주뒤에는 또 얼만큼 커있을런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임당검사도 떨리구요 🙊
댓글
7

임당 통과하실거예요 파이팅👍

토랑맘 반가워용 ㅋㅋㅋㅋㅋ ❤️🐰🐯❤️
어머낫 벌써 눈코입이 또렷해요~! 좀 있으면 공포의 임당검사네요 후아

네 진짜 공포의 ... 임당 검사네요 떨려요 ㅠㅠㅠ
앗 넘 귀여워요 베스트샷이네용🥰

귀엽게 봐주셔 감사합니동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