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6주때 가고 21주에 정밀촘파 예약인데 19->20주 넘어가는 일주일새에 3키로 급격하게 쪄버려서 호르몬 문제라는 말이 있어가지고 ㅠㅠ 병원갔는데 애기 태동도 느껴지는데 일주일을 못참고 병원 온거냐고 엄청 꼽주더라구요,, 걱정되는데 우짜라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느끼면
아가 잘있는거겠죠? 이제 일주일 조금 지나서 다음 정기검진까지 3주정도?남았는데 태동느끼면서도 문득 걱정되서 병원갈까말까 생각해요 ㅜㅜㅋㅋㅋ 잘있나확인하고싶고 자궁경부길이는정상인가 양수는 적당한거 다 궁금하구 그래용ㅎㅎ 다들 정기검진 진료때까지 이벤트없으면 잘 참으세요?^^;
댓글
13

헐 꼽을 주다니요...엄마가 애기보러가는건당연한거지 말을....🤨
태동이 잘 느껴지면 잘 있는거에요ㅎㅎㅎ 다음진료가실때 궁금한거 다 여쭤보세요ㅋㅋㅋㅋ 첫째때보다 둘찌가 이벤트가 더 많긴했는데 제 담당의사아니면 제대로 안봐주도라고요ㅠㅠ 최대한 심각한이벤트 아니면 정기검진때만 가욬ㅋㅋㅋㅋ 첫찌때는 가진통이벤트가 심해섴ㅋㅋㅋ

담당의사가 아니라서 저도 좀그렇긴해요 그래서 고민고민이용ㅎㅎ

담당의사 당직때 가보셔요ㅋㅋㅋㅋ 아니면 갑자기 배에 통증이와서 왓다고해요ㅋㅋㅋ 은근 요방법도 많이 쓰시더라고욬ㅋㅋㅋ
15주 1일에 초음파보러가고 16주에 니프티 받으러가고 그 후로는 간 적이 없어서ㅜㅜ19주 2일인 내일 가볼까해요.. 태동은 잘 느껴지긴 하는데 못본지 4주나 되어가니 애가 타네요

태동느껴도 보고싶고 잘있나걱정되는맘은 어쩔수가없어요!내일잘다녀오세요^^ 저도상황봐서다녀와야겠어용☺️

넹넹ㅎㅎ궁금하거나 보고싶음 가보는 것도 나쁘지않은 것 같아요~ 뱃속에 있긴하나 태동이 아직까진 그렇게 활발한 편이 아니라서 엄마 마음이라는게 걱정이 많아지니까요ㅠㅠ

그쵸😅 정기검진 텀이 너무길어요 ㅠㅠ 보고싶고걱정될땐 엄마맘편히 갔다오는게 최고인거같아용>_<

마쟈요ㅎㅎ오랜만에 가서 만나고 얼마나 컸는지 보고 와야겠어용~ 열무맘 저녁 맛저하세용💗

ㅎ건강히잘있을꺼예요ㅎ쁠리맘도 맛점이요😊
화이팅이요^^

넵😁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