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임산부 코로나..기침

어제 격리 해제되고부터 기침이 너무 심해요 코로나 확진됐을때도 타이레놀만 먹고 버텼는데 기침이 너무 심하게 나서 배에 알이 배겼어요ㅠ 기침을 너무 해도 아기한테 안좋다고 해서 진해거담제를 먹어야할 것 같은데ㅠ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은 진해거담제가 코푸시럽인데 네이버 검색했을때 이 약이 독하다는 글을봐서 하루 3포 먹으라는걸 하루 반포정도 먹다가 그마저도 불안해서 안먹고 있는데 기침 가래에 직빵인것 뭐 없을까요..ㅠ 배도라지즙 배도라지청 다 먹고 있는데 효과가 없네요ㅠㅠ

댓글

5

  1. 도라지유자청이 효과잇었던거같아용! 가끔 목 칼칼할때 뜨끈하게 몇잔 먹으면 담날 싹 나았거든요..! 근데 도라지가 효과가 없으신가요...ㅜ

  2. 도라지차 구하실 수 있음 기침엔 진짜 최고에요!

  3. 꿀한번드셔보세요,, 목아플때 꿀차말고 꿀퍼먹으면 좀나았던기억이있어요 속쓰릴때도 효과있구요!!

  4. 기침은 한동안가는거같아요~전 6일날 확진되었는데 지금도 기침가래 살짝남아있어요 ㅠ 모과차가 기침에 좋데서 이번주들어 하루 한잔 마셨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하루한두번 심한 기침은 없어진것같아요~ 따뜻한 물 많이드세요 기침 나온다고 계속하니 요실금 증상 살짝 생기는거같아요 ㅠ 이래저래 힘드네용

  5. 뜨뜻한물 많아 드세요ㅠ 저도 해제되고 하루는 힘들었는데ㅠㅠ 금방 나아졌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