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휴ㅠ 제이야긴줄요~ 저도 계단에서 정신차리니 주저앉아 있더라구요ㅋㅋ두달지났는데도 약을못쓰니 아파요~ 이제는 웃을수있다!@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넘어짐 조심하세요ㅜㅠ
계단에서 뒤로 자빠진 18주 루이맘입니다 ㅋ ㅋ ㅋ ㅋ ㅋ어제 밥먹으러 신나게 나가는길에. .저희집 2층계단에서 아주 뒤로ㅋ ㅋㅋ ㅋ휴. . 이제는 웃을수있따 ㅋ ㅋ ㅋ ㅋ ㅋ ㅋ 진짜 그와중에 엉덩방아 안찍으려고 허리로 바로 자빠져서 허리 피멍 씨게 들었구여. .ㅠㅜ 발목 삐고 아주 요양중입니다. . 집앞이 다니는 산부인과여서 바로 가서 진료받고 간호사님들 의사쌤 불쌍한 눈빛 한가득. .받고 집에왔습니당 다행히 우리아가는 잘크고있는데 제 허리가 뽀각했어요. .ㅋ ㅋ ㅋ 임신라이프최대위기 ㅋ ㅋ ㅋ ㅋ 그만돌아다니고 집에 있으라는. .그런계시인지. . 징짜 더 조심조심 뛰어다니지말고 쫌쫌따리로 다녀야겠어요ㅜㅜㅜㅠ 다들 넘어짐사고 조심하세요 ㅋ ㅋ ㅋ ㅋ 징짜아파욬 ㅋ ㅋ ㅋ ㅋ ㅋ 움직일때마다 곡소리 장난없뜸. . ㅋ ㅋ ㅋ ㅋ 다들 안전한 임신라이프 보내세요. . ㅋ ㅋ 👀👅❤️
댓글
10
아이고ㅠㅠ 너무놀라셨죠 ㅠㅠ 빨리 나으세요 💪
헉 놀라셨겠어요!!! 저도 비오고 난후 진흙길밝아서 미끄덩했는데 남편잡고있어서 넘어지지는 않았어요 ㅠ 얼른 나으시길요

그니까요 남편도 넘놀래가지궁 ㅠㅠ 감사합니당
아이고ㅠㅠ 조심하셔야해요!!!! 위험해요ㅠㅠ 계단이용할때 손잡이 잡으셔요!!! 아무리 신나셔도 손잡이 잡으셔요!!!!! 남편분이 진짜 당황하면서 걱정 많이 하셨겠어요ㅠㅠ

그니까요ㅜㅠ 맨날 남편쓰 잡고내려오는데. . 어제는 먼생각이였는지 ㅋ ㅋ ㅋ 갑자기벌어진일이라. . ㅋ ㅋ ㅋ
아이고... 많이 놀라셨겠어요ㅜㅜ 더 큰일 안나서 다행이네요 ㅜ 발목도 약한 부분이라 조심조심 하세요!! 몸조리 잘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진짜 놀랐어요 ㅋ ㅋ 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