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저는 16주에 3.2나왔는데 괜찮다고 들었는데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1일차 자궁경부길이가 3.5cm이라네요
20주1일차 어제 정밀초음파 하고왔어요~ 자궁경부길이가 3.5cm이라고 했어요. 정상범위는4cm라는데 좀 짧다고 하더라구요.직장인이라 걱정이예요~11월까진 일을 할생각이였는데.. 예정일이 1월3일 인데 괜찮을까요?
댓글
22

병원마다 기준이 조금씩 다르다 하니 좋게 생각하려합니다. 님도 맘편하 가지세요~
저는 21주인데 3센티 이상이면 정상이라고 하셨는데 전 3.14센티 나오던데용 ㅎㅎ 괜찮다해서 별걱정 안하고잇어여 ㅋㅋㅋ

순둥순둥님 감사합니다~ ^^ 힘냅시당~
저는 20주 2.9에요.. 낼모레 장거리 시댁여행도 가요...😂😂 3.5면 큰무리만 안하시면 괜찮으실거에요!!

밤이맘님 걱정 되시겠어요~ㅠㅠ 저두 수시로 눕눕할려구요~맘도 조심하세요~
저 오늘 재구 왔눈뎅 3.5이상이면 정상이라고 하셧어용!!

병원마다 기준이 조금씩은 다른가봐요~ 다행이예요^^
어제 20주 정밀초음파에서 경부길이 3.6인데 정상범주라고 하셨어요. 셋째 임신이라 ㅎㅎ 걱정되면 질 초음파로 재야 한데서 다음 초음파 검진때 결정하기로 했어요. 별 문제 없을꺼예요!!

네~^^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