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만 그런줄알았는데8주찬데 먹고 조심하느라 움직임이 더 적어져서 그런지 벌써 4키로가 쪘어요 근데 살이 배로 다갔는지 배만 찐거있죠 ㅠㅠ 신경쓰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예비맘입니당
8주차인데 임신전보다 벌써 4키로 쪗어요 .. 좀 우울하기도 하고 벌써 살너무 찐거죠?
댓글
6
저두 8주차인데 꾸준히 증가상태를 보이더니 오늘은 +3kg 찍었어요 ㅠㅠ 유트로게스탄 영향인가 싶다가도 넘 잘 먹는건 아닌지 좀 걱정이 돼요. 벌써부터 이렇게 찌면 나중에 감당이 안될텐데 말이죠.
지금은 먹을 수 있는거 위주로 잘 먹고 잘 쉬는게 중요한 시기니까요..! 입덧끝나는 안정기 되면 건강식 먹고 가벼운 운동도 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
🥲🥲저는 이제 막 7주차 되었는데 2키로 쪘어요...먹고 눕눕을 넘 잘 했나바요......
저도 비만상태에서 임신해서 6주인데 2키로 쪘어요 ㅋㅋㅋ

세상에 저도 똑같 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