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제가 3월에 임신했다가 유산ㅠㅠ 하면서 국민행복카드를 신청해서 아직 지원금?이 남아있는 상태에요 다행히 아가가 다시 찾아와줘서 다음주에 산부인과를 다시 가보려고 하는데 3월에 받았던 지원금을 소진하면서 다시 이번에 생긴 아가의 지원금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카드는 가지고 있으니까 국민건강보험홈페이지에서 다시 신청만 하면 같은 카드에 지원금이 늘어나는 걸까요??

댓글

5

  1. 소멸되는거에요. 저도 아직 임신등록 안하고 바우처 전에꺼 돈 다 쓰고 신청하려고 8주찬데도 이력삭제 안하고 기다리고있어요

  2. 다 쓰시고 새로 발급받아서 공단에전화해서 이력삭제후 다시바우처 신청하세요. 저도 2월유산하고 지금 7준데 그렇게했어요. 바우처 100다쓰고 다시 100받았어요

  3. 저도 카드 쓸 맘의 겨를도 없어서 두고 있었다가, 그래도 공단 이력 삭제 전에 약국에서 필요한 영양제랑 잔뜩 샀어요.

  4. 유산하면 공단 전화해서 이력을 삭제 하셔야되고 이번에 임신확인받으면 당일에는 병원에서 그 카드 못쓰시고, 새로 카드 발급받아야해요

  5. 임신 확인 전에 다 쓰셔야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