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피비침 ㅠㅠ

안녕하세요. 피비침 ㅠㅠ

드디어 저도 확실하게 아기집을보고왓어요. 근데 오늘아침 변을 보다가 새빨간 피들이 계속 흘러나오는거에요. 그래서 혹시나 항문에서나는건지 아니면 소중이에서나는건지 닦아봤더니 항문은 아니더라구요. 피덩어리같은게 나오는데, 이거 병원가야하는건가요?

댓글

12

  1. 병원 다녀오세요!ㅠ 저 피비침으로 이번주 두번이나 다녀왔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힘드셨겟어요!!!! 그래도 예쁜아가가 건강하게만있다면 !! 그것만큼 젤 좋은 일은 없을것같아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건강하기만 하면.! 지금은 그게 최고죠!! 예쁜 아기 꼭 만나자고요!!!

    3. subcomment icon

      ㅎㅎㅎㅎ 달토맘님 신경써서 답글써주셔서감사해요

  2. 초기 피비침은 무조건 병원행이래요

    1. subcomment icon

      아 !! 너무감사해요

  3. 저 첫째때 그래서 병원갔는데 피 색이 갈색이내 선홍빛이냐에 따라 좀 다른가봐요 전 갈색이였는데 그럼 착상혈이 안에 있다 나온것 같다고 6,7주쯤이였는데 괜찮았고 순산했어요, 짐 둘짼데 또 그래서 낼모래 병원가는 날이라 그때 다시 한번 보긴하려고요 아마 같은이유이지 않을까 싶네요

    1. subcomment icon

      아 ㅠㅠ 제가 일을 하다가 피를 또 쏟으면 오라고하더라구요

  4. 바로 병원가셔야되요. 해당병원이 오늘 안하시면 산부인과있는 병원 응급실이라도 가셔야됩니다.

    1. subcomment icon

      신경써주셔서감사해요

  5. 피비침 있으면 바로 병원가시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하 .. 정말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