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아기집 보고왔어요!

배란일+24일차 막생 7월23일 기준 4주6일째에 갔는데 의사쌤은 5주 이상 되어보인다고 하시네요. 배란이 빨랐다고 하시고! 아직 난황은 안보였네요 ㅎㅎ 제가 계산했던 출산예정일은 4월29일 이었는데 4월22일 예정으로 알고있으라 하시고~ 다음 진료때 더 정확히 알려주신다하셨는데 이렇게 땡겨질수도 있나요~? 4주6일 인줄 알았는데 아기집 크기를 재니 5주6일 사이즈로 나오네요. 일주일차이가 나네요~ 집 열심히 지었나봐요 ㅋ 계류1 화유1 겪고 걱정이 많았는데 튼튼하게 와주었음 좋겠네요 ♥ 산모수첩 받으니 찡-하더라구요 ㅠㅠ 2주를 또 어떻게 기다리죠?ㅎㅎ
댓글
7

우와 저두요!!ㅎㅎ 담주가 아가 보인다고~~

우왕 반갑네요 ㅋ 난황을 보셨다니 부럽네요~~전 9월8일로 다음 예약날짜 잡아놨는데 그때까지 참을수 있을지모르겠어요~! ㅋㅋ
쑥쑥잘자라니 흐믓하시겠어용 ㅎㅎ 저는 병원을 이렇게 가고싶은적이 첨이에요 매일출근하고싶은지경이에요ㅋㅋㅋ

맞아용 일주일간격으로 예약잡아주면 좋겠어요 ㅋㅋ 세상에서 제일 긴 2주인것같아요 ㅋ
축하드려요 ㅎ 맘님들은 기다림의 연속인거같아요 ㅎ 저도 오늘 병원 가는데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ㅎ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기다림이네요 ㅎㅎ 오늘 아기집보고오셨나요?!

네 보고와서 둥이 확인했어요 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