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인가요?

안녕하세요. 이 앱을 깔고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많은 분들의 질문과 답변으로 위로도 받고 안심도 되고 100프로 이 앱을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20대 후반이에요. 자연임신을 원했고,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결혼하고 1년동안 되지 않아서.. 지난 8월 1일에 첫 인공수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한번에 되었어요. 1차 피검 86, 2차 피검 1609가 나왔어요! 2차피검하고 8일이 지난 오늘 첫 초음파를 보러 가는데 저에게 지금 나타나는 증상이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고 쌀밥은 아에 못먹겠구요.. 새벽 공복상태에 울렁거림이 심하고 그렇네요. 계속 몇일동안 밥을 제대로 못먹다가 어제 소고기를 도전해본다고.. 가서는 새콤한 명이나물과 싸서 겨우 먹었는데 그것마저 오늘 새벽에 3번이나 설사로 다 비워진듯합니다 ㅠㅠ 원래 그런가요...? 이게 입덧인가요..? 울렁거림이 누가 먹는것만 봐도 울렁거리고 냄새만 좀 안좋아도 울렁거리고 그렇습니다 ㅠㅠ

댓글

6

  1. ㅎㅎ 저도 입덧있을때 딸꾹질하다가 토했네요 ㅜㅜ 근데 신기한게 하루만 그랬고 그 후로 잠잠하네요~ 너무 괴로우면 참지말고 입덧약 꼭 처방받으라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드뎌 입덧액 처방받았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2. 네네 입덧이예용ㅜㅜ속은 울렁이는데 다 먹기싫을때 너무 괴로워요ㅜㅜ입덧약은..신세계입니다..ㅋㅋㅋㅋ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아무것도 먹기 싫어지더라구요 ㅠㅠ 입덧약.. 심해지면 지어야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3. 입덧맞아용…^^;ㅎㅎㅎ

    1. subcomment icon

      헉.. 이제 시작인가봐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거 입덧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