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을 너무 늦게알아서 7주 다 되서 엽산먹었어요ㅠㅠ 저도 걱정많이 했는데 음식에 다 들어있어서 걱정말고 알고부터 잘챙겨먹고 있으면 문제없다셧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전 엽산 복용을 못했는데 걱정이에요
저 처럼 임신후 엽산 복용하신 분들도 계세요? 엽산의 중요성을 알게되니걱정이되네요 ㅠㅠ
댓글
13
저도 피검사로 임신확인하고나서 부터 먹고있어요 히히

댓글 감사해여 열심히 챙겨야 겠어요💛
애기가 발달하는 과정에서 엽산이 부족할 경우 기형이 생기는거라서 임신 확인 사실 알고부터 먹어도 충분해요~

그렇군요 댓글 감사해요💚
저도 얼마 못챙겨먹어서 걱정했는데 병원에서 피검사할때 엽산수치도 알려주셨어요 정상이라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병원에 물어보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지급뷰토 목어도 늦지 않을꺼예요 식품에도 들어있으니 걱정말아요 ㅎ

앗 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