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병원옮겼더니 오진이였어요 다른병원도 한번가보세요!! 저도 유산가능성높다고 다음주에 금식하고 오라했어요 수술해야하니까...(근데 잘크고있데요 오진...) 아가를 믿어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 초음파 심장이 안뛴대요 아기도 없고 ㅠㅠ
5주에 남편한테 옮아서 코로나로 7주째까지 기침 달고 사는데요 아니나다를까 5주 초음파 코로나로 못받고 6주에 초음파 보니 아기집이 0.78센치로 주수보다 작고 7주2일인 오늘 초음파에서는 심소는 커녕 아기추정이 0.13미리 아기집은 6주 수준인 1.3센치라네요 원래대로면 아기 크기가 1센치가 되어야 할 시기인데요 그애서 의사가 다음주에도 심소 못들으면 유산이라고 80프로 확률로 유산이라 하네요 코로나도 영향 미쳤을 지 모른다 하구요 4주까지 2차피검도 잘 나왔었고 해서 별 문제 없을 줄 알았는데 착잡합니다 코로나와 조기유산 연관성 찾아보니 1.7배 유산 확률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네요 물론 12주전 유산은 염색체 이상이 대부분이래지만 시험관까지 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처지인데 최대한 유산확률을 조금이라도 높이는 건 피하는 게 좋을듯요
댓글
2
어떤 말로도 ㅠㅠ 위로가 되지않겠지만… 원망마세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