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 자세를 너무 많이 바꿔요

안녕하세요~ 7주차 맘입니다. 원래 불면증이 심한편이여서 새벽 늦게 잠이 들거나 중간에 깨서 날센적이 다반사인데.. 아기 생기고 또 한가지 걱정이 잠들기전 한 자세를 유지하는게 너무 힘들어요ㅠㅠ 그냥 너무 불편해요. 거희 30초당 자세를 크게 바꾸는데 왼쪽으로 누웠다가 바르게 누웠다가 또 오른쪽으로 눕고..또 바꾸고 짜잘하게도 얼마나 움직이는지..ㅋㅋ 아기한테 스트레스 주는것같아서 걱정이네요. 아기에게 영향이 미칠까요..?

댓글

6

  1. 저두요 엄청 뒤치닥 거려요.. 원래 엎드려서 잘자는데 요즘은 엎드려서도 못자고.. 자꾸 왓다갓다해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래저래 불편하네요~~ㅠㅠ 그래도 10개월간 잘 감수해서 건강한 아기 뿅 낳았음 좋겠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그래서 남편이랑 따로자욬ㅋㅋㅋㅋ 제가 너무 왓다갓다 뒤치닥 거려서ㅠㅠ 남편도 잠만은 편하게 자라해서.. 전 라텍스깔고 작은방에서 자요ㅋㅋ 아직 초기지만.. 잘 견뎌보자구요 아가들을 위해^.^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희 남편도 가끔씩 새벽 중간에 다른방으로 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는 잠설처도 좋으니 아가만 스트레스 안 받았음 좋겠네요~~ 화이팅해요 우리!!♡

  2. 저두 왼쪽 오른쪽 수시로 계속 바꿔가며 잠들어요 그게 문제가될까요...? 초기니까 그런것도 가능하지 나중에 배가 커지면 하고싶어도 못할거같아요 ㅜㅠ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생각없이 잤었는데 하도 많이 바꿔서 혹시나 아기가 스트레스 받음 어쩌지 갑자기 걱정이되는거예요🥺 아무 상관없다면야 너무 다행이지만ㅎㅎ 그렇겠네요! 배불러오면 못움직이니 지금 감사해야할수도있겠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