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엄청 뒤치닥 거려요.. 원래 엎드려서 잘자는데 요즘은 엎드려서도 못자고.. 자꾸 왓다갓다해요 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 자세를 너무 많이 바꿔요
안녕하세요~ 7주차 맘입니다. 원래 불면증이 심한편이여서 새벽 늦게 잠이 들거나 중간에 깨서 날센적이 다반사인데.. 아기 생기고 또 한가지 걱정이 잠들기전 한 자세를 유지하는게 너무 힘들어요ㅠㅠ 그냥 너무 불편해요. 거희 30초당 자세를 크게 바꾸는데 왼쪽으로 누웠다가 바르게 누웠다가 또 오른쪽으로 눕고..또 바꾸고 짜잘하게도 얼마나 움직이는지..ㅋㅋ 아기한테 스트레스 주는것같아서 걱정이네요. 아기에게 영향이 미칠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이래저래 불편하네요~~ㅠㅠ 그래도 10개월간 잘 감수해서 건강한 아기 뿅 낳았음 좋겠어요!!ㅎㅎ

그래서 남편이랑 따로자욬ㅋㅋㅋㅋ 제가 너무 왓다갓다 뒤치닥 거려서ㅠㅠ 남편도 잠만은 편하게 자라해서.. 전 라텍스깔고 작은방에서 자요ㅋㅋ 아직 초기지만.. 잘 견뎌보자구요 아가들을 위해^.^


탈퇴한 유저
저희 남편도 가끔씩 새벽 중간에 다른방으로 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는 잠설처도 좋으니 아가만 스트레스 안 받았음 좋겠네요~~ 화이팅해요 우리!!♡
저두 왼쪽 오른쪽 수시로 계속 바꿔가며 잠들어요 그게 문제가될까요...? 초기니까 그런것도 가능하지 나중에 배가 커지면 하고싶어도 못할거같아요 ㅜㅠㅋㅋ


탈퇴한 유저
생각없이 잤었는데 하도 많이 바꿔서 혹시나 아기가 스트레스 받음 어쩌지 갑자기 걱정이되는거예요🥺 아무 상관없다면야 너무 다행이지만ㅎㅎ 그렇겠네요! 배불러오면 못움직이니 지금 감사해야할수도있겠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