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인 경우 양이 많거나 이틀 이상 계속 되는거 아님 지켜봐도 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도 7주5일인데 한번씩 갈색냉이 묻어나와요. 물론 걱정되시면 낼 아침이라도 한번 병원가보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오늘이 임신7주5일이에요. 오늘 소변보는데 갈색 피비침이 조금 보였어요. 유산의 증상인걸까요?ㅠㅠㅠ 응급실에가도 진료 봐주는건가요?
댓글
6

약간선홍색과 휴지로 닦으니 갈색이엿어요 ㅠ ㅠ 같은 주기라 넘 반갑네요 ㅜㅜ!!!!감사합니다 혹시 아랫배 통증 있으세요 ??

넹ㅠ 불편함은 계속 있어요ㅠ 저같은 경우는 특히 잘 때 배가 자주 아파요ㅠ 이리저리 자세 바꿔가면서 최대한 편한 자세 찾으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ㅠ

아~ 계속 불편감이 있는게 맞는거군요ㅠㅠ저도 지금 콕콕 찌르르한게 통증이 있다 없다 하네요ㅠㅠ오전에 피비침이 조금 한번 보였는데 괜찮겠죠?...ㅠㅠ

약간 선홍색 피도 보였다고 하니 낼 아침에 한번 가보셔요ㅠㅠ 엄마가 고민하고 불안해하는 것보다 확실하게 확인하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

네네 감사합니다ㅠㅠ그래야겠네요ㅠㅠㅠㅠ좋은밤 보내세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