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 8주차 검진 가는데 넘 기대돼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검진하고 왔어요

심장소리도 저번보다 빨라지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네요🍊
댓글
15

저번보다 많이 커있을거예요
귀염귀염 해요 ㅎㅎ

2주만인데 저번이랑 확실하게 다르네요

ㅎㅎ 저도 기다려 저요 ㅎ 저번 토욜가고 담주 월욜 가는데 시간이 안가네요 ㅠ

이제 곧 가시겠네요~

그러게요 어제 출혈 있어서 잠깐 놀래긴 했지만 괜찮아져서 기대하는마음으로 내일 가보렵니다 ㅎ
오오 저도 8주차인데 곧 촘파 보러가요 너무 커엽네요><

젤리곰 보고 오셨어요?
꺄 너무 귀여워요 >_< 저도 하리보 얼마전에 보고 왔어요 ㅠㅠ 걱정했는데 너무 잘 있어서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ㅎㅎ

이제 한달 뒤에 봐야한다니 더..시간이 안갈거 같아요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