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꼭 잡고 자야 마음이 놓이죠!!ㅜㅜ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모기땜에 잠을 못자겠어요
잡으려고하면 안보이고 자려고 불끄고 누우면 다시 귀에서 왱왱대고ㅜㅜㅜㅜㅜㅜ 에프킬라나 액상형제품은 아가한테 안좋을까바 못쓰겠고 잠자기 너무 힘드네요ㅠㅠㅠㅠ
댓글
3
불키지마시구요 폰 후레시를 켜서 슬쩍 보면 어딘가 벽에 붙어잇거든요?! 그때 잡으세요 방 불키면 안보여요 ㅋㅋㅋ 제가항상 써먹는 방법입니댜
스트레스 겟네요 빛과 바람으로 잡는 모기장??? 이름을 모르겟네요 추천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