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전부터 두통 달고사셨다니 아닐 수 있지만, 어디 책에서 산모가 커피를 끊어서 생긴 부작용으로 두통이 온다고 봤어요! 혹시 커피 금단으로 생긴 부작용이라면 커피를 조금씩 마시는 것도 방법이라고 합니다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극뽁방법 추천 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7주차 막 들어선 초산맘입니다 임신전부터 두통을 달고 살았는데 여러분은 약 복용없이 두통 있을 때 어떻게 이겨내시나요ㅠㅠ 방법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8

조언 감사합니다ㅜㅜㅜ
최대한 쉬는게 좋은것같아요 목(경추) 스트레칭 꼭 해주시구요 ㅎ

목스트레칭 유튭으로 찾아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보통 두통이 경추성인 경우가 있어서 평소에도 아기 낳고 하면 도움되실거예요 ㅎ

네네!! 그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ㅜㅜ타이레롤4알까지는괜찮다해서...저는 두알먹고 차가운물수건머리에하고했어요

아진짜요ㅠ 너무 심할때는 먹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