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ㅠㅠ 허리 아픈적 없는데 꼬리뼈쪽이 아프더라고요 선생님께 여쭤보니 딱히 방도가 없다해서 적당한 걷기랑 운동중이에요 ㅜ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ㅠㅠ걷기 힘들 정도의 허리통증....저만...?ㅠㅠ

허리 너무 아프다고 빌리에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통증 있으시다고ㅠㅠ 근데 저는 괜찮다가도 직장 다녀오고 집에 와서 잠깐 편하게 누워있다가 일어나면 일어나질 못할정도로 아파요.. 그럴땐 걷기도 힘들고....ㅠㅠㅠㅠㅠ 괜찮은 걸까요?ㅠㅠㅠ뭐가 잘못된건지 허리통증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여~다 겪는 것이겠지 하는데 너무 아파서 혹시나 아가한테 나쁠까봐ㅠㅠㅠ 사진이 좀 그렇지만 저 표시된 부분이 아파요..막 척추 딱 허리다는 아닌데ㅠㅜㅜㅜㅜ 저만 그런가요?ㅠㅠ
댓글
21
저는 원래 허리질환이 있어서 말씀하신 위치가 자주 아파요ㅠㅠ 찜질하고 걷고 호흡운동이라고 드로우인 호흡 검색해보시면 숨쉬며 하는 운동이 있어요 이런거하면 통증 버틸만하더라구요ㅠㅠ
저 13주-14주 너무 아파서 걸을때 쩔뚝거리면서 걷고 집안일 아무것도 못했어요 제대로 눕지도 못하고ㅜㅜ안나을것처럼 계속 심하게 아프더니 어느순간부터 안아프네요ㅠㅠ스트레칭 간간히 하고 특히 나비자세 이런건 하지말라고하더라구요 환도혈자리 더 자극시킨다고. 나비자세할땐 계속 아프더니 안하니깐 점점 사그라들었어요 그리고 아파도 조금씩 계속 걷는거 늘리구요

ㅠㅠ아 아파도 움직이긴 해야겠군요. 나비자세 저 집에서 요가좀 해볼까했거든요ㅠㅜㅜ조심해야겠오요~
저는골반쪽이요ㅠ누워잇다 못일어나요 골반아프신가요?전 딱 골반같아요

골반인 것 같으면서도 엉덩이 윗 근육인 것 같기도 하고ㅠㅠ딱 어디다 하고 이야기를 못하겠어요. 딱 더 사진 위치에요
환도 선다 인거같아요 저도 앉앗다일어낫다 너무 힘들고 심해서 스트레칭하면 좀 낫구요 정힘들면 한의원 가서 침맞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골반벨트 착용하거나 푹신한데 앉아야하고

아~침맞는것 괜찮아요??????ㅠㅠㅠㅠ골반벨트ㅠㅜ오호 검색해봐야겠어요.

전기치료만 안하고 침맞고 물리치료 핫팩이나 공기압 이런건 다 받았어요 아직 아프긴하긴한데 전 목에 담와서 간김에 맞은거라 임산부는 진료비 할인이 되서 부담도 적구요 임산부라고 밝혀서 할인적용 받아야해용 모르는곳도 잇더라구요(정형외과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