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정말 대단하셔요ㅠㅠ 챙겨먹는게 너무 힘들고 귀찮고 먹기가싫어요.. 물맛이 넘시러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5일차 영양제
안녕하세요 15주 5일차 예비맘입니다 엽산 비타민d 겨우챙겨먹는데 오늘부터는 철분 오메가3 시작해야할까요..? 챙겨먹을게 정말 많네요....
댓글
8
전 엘레뉴 2종합영양제 하나만먹어요 아 거기에 주2회 비타민d만 추가해서 먹구요 유산균 매일! 엘레뉴2에는 오메가 성분도있다해서.. 그냥 이거먹어요 ㅋㅋ
임신후기쯤 오메가먹으면 안된다고하던데 그전까지만 복용하시는건가요?
철분은 필수고 오메가3는 선택이지만 전 다 먹고있어요!
저도 엽산 철분 비타민D 다 따로 챙겨먹다가 어제 병원가서 선생님께 칼슘 오메가도 먹어야되냐고 야쭤보니 오메가는 굳이 안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안먹구요 병원에서 종합영양제 처방받아서 종합영양제 하나랑 비타민D 이렇게만 챙겨먹고 있어요

처방 받으신 종합영양제 이름 좀 알 수 있을까요?

"엘레비트정"이라는 영양제인데 선생님께서 전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제일 많이먹는 영양제라고 하시더라구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