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졌다 생기는것도 흔한 중상이랫어요 ㅎㅎ 잘 쉬어서 그런지 저도 좀 없어졋네요 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 사라짐..?
안녕하세요. 며칠 전만 해도 새벽에 메스꺼움이 최고치였고 모든 냄새가 다 역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헛구역질이 났는데, 어제부터 살짝 약해지는 것 같더니 오늘은 새벽에도 참을만 하고 속이 한결 나아졌어요.. 입덧이 이렇게 없어지는 게 괜찮은 건지 걱정돼 죽겠어요ㅜㅜㅜㅜ 혹시 또 유산일까봐 너무 무서워요… ㅜㅜ 저처럼 갑자기 입덧이 나아진 분들 계실까요? ㅠㅠ
댓글
13
저 입덧 몇일동안 없어졌다가 오늘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흑 ㅠㅠㅠ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게 입덧이네용 ㅠㅠ
8주가 제일 최고라고하던데 ㅠㅠ 전 좀 … 무섭네요
저는 8주인데 와...... 임신할기전부터 소화불량,속쓰림이 계속 있더니 지금은 최고조예여ㅠㅠ 산부인과에 물어보니 속쓰림이 너무 심하면 게비스콘 먹어도 된다도해서 먹는데 먹을때 잠깐이더라구여 ㅠㅡㅠ

아이고ㅜㅜ 저도 속쓰림 때문에 너무 괴로워요ㅠㅠ 약은 될 수 있음 안 먹으려고 했지만… 그건 제 욕심이겠죠 ㅎ 아휴 찌니님도 힘내세요!

너무 속쓰리면 게비스콘 드셔보세여! 그럼 쫌 낫더라구여 ㅠㅠㅠ 너무 참는것도 힘들자나여ㅠㅠ
와 저는 지금껏 공복입덧만 있더니 8주4일차엔 토덧이 와서 하루종일 서서 토하고... 위액이 막 올라오고 넘 힘드니까 열도 나고 이명도 오고 난리도 아니더니 땀 흘리며 잠 자고나니 언제 그랬냐듯 다음날은 하루종일 배만 고프더라고요?... 증상이 참 오락가락 하나봐요

저도 한번의 아픔을 경험해 증상이 심해도 걱정 없어도 걱정 이더라고요... 근데 불안과 걱정이 아가한테도 간다는 말 듣곤 최대한 아가 믿고 있어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대요!!! 똡비님 아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지금 다시 속쓰림이 시작되어서 끙끙 앓고 있어요ㅜㅜ 참 쉽지 않네요 임신 ㅎ 초기가 얼른 지나서 안정기가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