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 사라짐..?

안녕하세요. 며칠 전만 해도 새벽에 메스꺼움이 최고치였고 모든 냄새가 다 역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헛구역질이 났는데, 어제부터 살짝 약해지는 것 같더니 오늘은 새벽에도 참을만 하고 속이 한결 나아졌어요.. 입덧이 이렇게 없어지는 게 괜찮은 건지 걱정돼 죽겠어요ㅜㅜㅜㅜ 혹시 또 유산일까봐 너무 무서워요… ㅜㅜ 저처럼 갑자기 입덧이 나아진 분들 계실까요? ㅠㅠ

댓글

13

  1. 없어졌다 생기는것도 흔한 중상이랫어요 ㅎㅎ 잘 쉬어서 그런지 저도 좀 없어졋네요 ㅎ

  2. 저 입덧 몇일동안 없어졌다가 오늘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흑 ㅠㅠㅠ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게 입덧이네용 ㅠㅠ

  3. 8주가 제일 최고라고하던데 ㅠㅠ 전 좀 … 무섭네요

  4. 저는 8주인데 와...... 임신할기전부터 소화불량,속쓰림이 계속 있더니 지금은 최고조예여ㅠㅠ 산부인과에 물어보니 속쓰림이 너무 심하면 게비스콘 먹어도 된다도해서 먹는데 먹을때 잠깐이더라구여 ㅠㅡ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ㅜㅜ 저도 속쓰림 때문에 너무 괴로워요ㅠㅠ 약은 될 수 있음 안 먹으려고 했지만… 그건 제 욕심이겠죠 ㅎ 아휴 찌니님도 힘내세요!

    2. subcomment icon

      너무 속쓰리면 게비스콘 드셔보세여! 그럼 쫌 낫더라구여 ㅠㅠㅠ 너무 참는것도 힘들자나여ㅠㅠ

  5. 와 저는 지금껏 공복입덧만 있더니 8주4일차엔 토덧이 와서 하루종일 서서 토하고... 위액이 막 올라오고 넘 힘드니까 열도 나고 이명도 오고 난리도 아니더니 땀 흘리며 잠 자고나니 언제 그랬냐듯 다음날은 하루종일 배만 고프더라고요?... 증상이 참 오락가락 하나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한번의 아픔을 경험해 증상이 심해도 걱정 없어도 걱정 이더라고요... 근데 불안과 걱정이 아가한테도 간다는 말 듣곤 최대한 아가 믿고 있어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대요!!! 똡비님 아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지금 다시 속쓰림이 시작되어서 끙끙 앓고 있어요ㅜㅜ 참 쉽지 않네요 임신 ㅎ 초기가 얼른 지나서 안정기가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