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에서야 7주찬데..

입덧 토덧은 커녕, 밥만 잘먹네요😃 아직까지 입덧없으면, 전 입덧없는걸까요? 궁금쓰,ㅎ 아니면 더 늦게 입덧증상이 올까요? 어제 저녁에 피자먹었는데, 평소엔 2조각정도는 먹는데 어젠 1조각도 간신히 먹었네요 뽀또가 느끼한건 별로 안좋아하는듯? 얼마전 해장국은 밥 한공기 다먹음ㅋㅋ 이번주 이사하느냐고, 정신없었는데, 뽀또가 잘 견뎌준듯🤍 입주3주전 뽀또생기고, 뽀또 방 꾸며줄 생각에 벌써 행복쓰 다들 행복한 주말되세요🤍

댓글

19

  1. 헐 입덧은 둘째치고 어떻게 피자를 평소에 두조각만 드시죠?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제가 피자를 별로 안좋아하는거같아욬ㅋㅋ 전 치킨파..?ㅎㅎㅎㅎㅎ🤣🤣

  2. 저는 입덧인건가 아닌건가 애매하게 있네요 ㅎ 이엏게만 흘러가도 행복할것같아요

  3. 입덧생기면 뭐라도 먹히는건 먹는게 낫지않을까요 ㅠㅠ 임신하고 좋은것만 먹으려고 했는데.. 입덧때문에 우선 뭐라도 먹는게 낫지않나 싶어요 ㅠㅠ

  4. 밥 한공기 다 먹을 수 있는게 부럽네요..ㅠㅠ 전 4주차부터 시작해서 지금 6주차인데.. 밥을 못먹어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너무 못드시면 안될텐데ㅠ_ㅠ 언능 입덧 끝나서, 맛있는거 드셔야해요ㅠㅠㅠㅠㅠ 걱정걱정..

  5. 저도 어떤 음식은 끝까지 다 먹는데 또 향이 강하거나 자극적인 음식들은 먹다가 말고 그래요ㅠㅜ 전 하루종일 군것질만 하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진짜 뭐라도 먹어야하니.. 땡기시는거라도 많이많이 드세요♥️ 뱃속에 아가를 위하여^_^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