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케바켄가봐여!! 저는 처음병원갔을 때 애기집도 안보여서 3주 이전으로 추정한다했는데 2주 4일지나서 가니까 0.53센티로 6주 1일로 추정된다했어요 ㅋㅋㅋㅋ12주 전까지는 주수도 출산예정일도 변동될 수 있다하더라구요! 근데 아무래도 자꾸 배만살찌고 입덧하는 와중에 친정엄마랑 있어서 잘챙겨먹으니 화욜에 병원가면 쑥 자라있을거같긴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초음파 보고 왔어요!

오늘 6주 4일 된 꾹꾹맘입니다♡ 저기 오른똑 동그라미처럼 보이는게 난황이구 그 오른쪽은 아가이겠지요?ㅎㅎ 초음파가 흐릿한거같아.. 눈 크게 뜨고 계속 보는 중이랍니다...ㅎㅎㅎㅎ 다이아몬드 반지가 확실히 보였기를 바랬는데ㅎㅎ 그래도 잘크고 있다고 하니 안심이더라구요ㅎㅎㅎ 6주 3일 어제 태아크기는 0.48cm라 합니다. 맘님들~~ 6주때 크기가 어느정도 했나요??ㅎㅎ 궁금합니다!!!!ㅎㅎㅎㅎ
댓글
9
6주 4일차인 월요일에 보러가려고 해요 ㅎㅎ 꾹꾹맘님 초음파 참고해서 아기를 찾아봐야겟내요 ㅎㅎ

우와 딱 1일차이 나네요 ㅎㅎ 초음파 잘 보시고 오세요ㅎㅎㅎ 다이아몬드반지 기대됩니다ㅎㅎㅎ
전 6주땐 크기도 못들었고 7주때 1센치 조금넘고 9주되니 2.57센치라네요!! 축하드려요~~♥️

우와 진짜 금방금방 쑥쑥 크는 것 같네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꾸옥맘님💛
우왕 꾹꾹맘님 완전 잘보이네요!! ㅎㅎㅎ 저는 6주5일차에 0.84였는데 오늘 8주6일차엔 1.99로 젤리곰 보고 왔어요! 축하드려요!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용! 2주 뒤에 젤리곰으로 만나욥~~~

잘보이는거군요!!!ㅎㅎㅎㅎ 얼른 젤리곰 보고싶어용 ㅎㅎㅎㅎ
👍🏻 주수에맞게 잘크고 잇네용! 저도 6주3일차에 갔었는데 0.59cm였어요 ㅋㅋㅋㅋ 아직 1센티도 안된 존재더라구욬ㅋㅋㅋ 다행히 심장도 잘뛰고~^^ 열흘후에 오면 젤리곰볼수 있데서 기다리고 잇어용ㅋㅋㅋㅋㅋ

우왕 젤리곰 넘 기대되는걸요ㅎㅎㅎ 귀여울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