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 무증상

어제 아기 심장 콩콩 뛰는것까지 보고온 임신6주 초보임산부입니다:) 보통 이맘때쯤 배콕콕 가슴아픔등의 증상이 있다는데 저는 가슴도 말캉하고 배 콕콕은 아주 가끔 있어요 입덧 역시 없습니다 다른분들이랑 증상이 다르다 보니 오히려 걱정 되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임신 초기 무증상인분 계실까요? 가슴은 거의 공통증상 같은데 저는 왜 안아플까여ㅠㅠ

댓글

12

  1. 저도 6주차인데 새벽에 깨는거 말고는 증상하나도없어요

  2. 저도 가슴도 안아프고 배도아프지않고 입덧도 없고 증상이 하나도없네요😅 첫째애도 증상이 하나도 없었거든여 둘째도 똑같네요 주변에서 다들 부러워해요 무증상 걱정마시고 복받은거에욥!

  3. 제가 한 열흘전쯤에 똑같이 썼어용..... 지금 8주 다돼가고 가슴은 자고 일어날때마다 거의 바위들어있는것처럼 아프고 족발 근처도 못가요... 속이 니글거려서... 진짜 그렇게 좋아하던 회도 니글거려서 못먹어여... 저도 이렇게 된지 2~3일 정도밖에 안됐어요....

  4. 친구는 나중에 배 불러오고 가슴 커지기 전까지 완전 무증상이었대요~ 저는 좀 프로예민러인데...첫임신 땐 배콕콕 있었고 가슴통증에 단단해지고 커지다가 갑자기 말랑해져서 이상하다 했는데 6~7주쯤부터 입덧은 계속 있었는데도 8주 지나서 갈색냉 왕창 나오고서야 유산된거 알았거든요ㅠ 근데 두번째 임신때는 조금 짧게 배 콕콕 있었고, 입덧 조금 빨라지고 가슴 통증은 좀 덜 했지만 꾸준했었고요, 잘 출산했어요~ 지금은 둘찌 임신 중인데 배콕콕은 한 번 정도 잠깐, 생리통처럼 가끔 배랑 밑이 아파요ㅠ 입덧은...임신을 3주차에 알아서 그런가 4주쯤부터 울렁거리고 입맛없는 입덧 시작했는데, 5~6주쯤에 갑자기 가슴이 또 말랑해지고 증상이 싹 사라져서 놀랬거든요... 그 뒤로 병원 두 번 더 갔었는데 아기 잘 크고있었어요~ 지금은 다시 가슴통증 있고요~ 증상이 항상 같지도 않고, 있다가도 없어졌다가 반복되기도 하더라고요~ 임신 초기에는 불안함이 있는데...불안하고 궁금하면 병원 가보시고요~ 무증상은 복받은 거예요~! ^^ 입덧은 보통 6주부터 시작해서 12주쯤 수그러든다던데... (입덧 심한 지인들은 6갤은 기본이고, 입덧약, 입원에... 출산 직전까지 고생하는 사람들도 봤어요ㅠ)입덧 없더라도 먹고픈거 잘 챙겨드시고 공주놀이 하며 행복한 임신기간 보내세요^^

  5. 저 6주 1일차인데..., 입덧은커녕 먹덧온것 같아요 벌써... 체중조절 해야겠더라구요ㅠㅠ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