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비타민D 2000먹어도 될까요ㅠ?

아직 산전 검사 전이구요 애기집만 보구 왔어요ㅎㅎ 비타민D 가 엽산이랑 종합영양제에도 포함되어 있어서 총 2200lu 되는데 괜찮겠죠?

댓글

14

  1. 오늘 병원갔더니 2000IU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비타민D 안먹고있었는데...😭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ㅠㅠ저도 안먹다가 결핍일거 같아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ㅜㅜ

  2. 10주차 어제 물어봤네요 긴가민가햐서....ㅋㅋㅋㅋ 의사한테 피검사하고 나서 제가 이렇게 먹고있는데 괜찮녀 하면 상담해주세요 전 2000아이유 먹으래요 결핍이라...ㅋㅋㅋ

    1. subcomment icon

      한국인 대부분이 결핍이라고 하더라규요ㅠㅠ댓굴 감사합니당 ㅎㅎ

  3. 저는 임신전에 안먹고, 임신 알고나서부터 먹었는데, 수치가 32라고 하더라구여! 2000iu 먹고 있는데, 선생님이 꾸준히 먹으면 될 것 같다고 하셨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하 ㅎㅎㅎ댓글 감사해요❤️❤️

  4. 저 5000iu 먹고있는데 비타민 D수치 35나왔어요! 액상형 매일 먹는데도 수치가 과하게 나오진않더라구요...? 저녁에먹어서그런가..! 저는 계속 5000iu먹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여 ㅜㅜ저도 우선 열심히 챙겨먹어보려구여 한국인 대부분이 결핍이라 하니까..😭😭

  5. 저도 지금 2000씩 먹고있는데 의사쌤이 1000만 먹어도 될것같다고는 하셨지만 흡수율이 낮다는 말을 듣고 그냥 까먹지 않으면 2000 먹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아 다 먹는다고 흡수가 100프로 되지는 않나보네요!!ㅋㅋ저도 2000 먹지만 다 흡수 안될수도잇겟네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