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이였으면좋겠네요

딸이였으면좋겠네요

계류유산을 겪고 다시 생긴 예쁜아이ㅠㅠ 오늘 심장소리듣고왔네요 아이를가지는거 자체가 이렇게 힘들줄이야ㅠㅠ 이젠 노산이라 기형아검사도65만원짜리. 90프로 10만원대 다운증후군만 알아보는거 80프로 로 알수있다는데 다들어떡해하셨나요?ㅜㅜ 빨리 성별이알고싶네요 아기꺼벌써 사고싶은욕심ㅜㅜ꾹꾹참으며 딸이였으면 좋겠네요 제에발...

댓글

12

  1. 저두 42살이구 늦둥이로 넷째.. 10년만에 또 갖은아이라 병원에서 노산이라 기형아검사 이왕이면 60만원짜리로 할려고 합니다 지금 10주3일이네요...

  2. 와우.. 저 마흔에 셋째인데 기형아검사비용이 쎄네요 그래도 해야죵!

  3. 1,2차 하고 나서 기형아검사 하라고 하더라구요 첫째 둘째일때 아무 이상이 없어서요~

  4. 제가 다니는 병원은 기형아 검사 기본으로 하는건 90프로 확률이고, 노산일경우 추천하는 검사는 99프로 55만원이라고 하더라구염! 기본을 하고 아닌 경우 추천해준다는데, 조금 더 고민해보세염!!

  5. 저 다니는 병원에서는 15만원대는 97퍼확률이고 65만원대는 99퍼라고 하더라구여, 첫째때는 15만원짜리했기에 둘찌도 같은거로 하려구요 대부분 그걸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와 가격이 또엄청다르네요 퍼센트도다르고ㅠ몇만원차이가아니라서 저도그럴까봐요ㅠㅠ보험도들고해야해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