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홍! 저도 8주 3일에 애기 1.8cm여서 선생님께 좀 작은거 아니냐했다니 아니라구 정상적으로 잘자라고 있는거래용! 너무 걱정 마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인데 아기크기가 좀 작대요ㅠㅠ
8주3일인데 아기크기가 좀 작대요ㅜ 1.73cm 라는데ㅜㅜ 그냥 느낌상인지 심장박동도 힘차지않은거같구ㅠㅠ 너무 걱정이네요ㅜㅜ혹시 주수보다 작다고 들으신 분들 계시나요..
댓글
12
아아 주수조정도 들어갈수있고 그래요?ㅎㅎ
8주 2일 1.78 정상이랬어용... 잘자라구있다고... 그러고 그다음번에 갔는데 더 안자라서 주수조정들어가고 또 일주뒤에가니깐 잘자라있고...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쿄쿜
착상이나 배란이 늦게됐을 가능성도 있고 아기마다 속도가 쪼금씩은 다르니까용 그 정도는 정상범주예요!!
그 의사 쌤이 너무 불안하게 말씀하셨네요~ 임신초기에는 아이들 주수가 바뀔 수 있다고 들었고~ 또 이병원가면 이주수 다른병원가면 다른주수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저는 산부인과 쌤에게 몇일정도 차이는 괜찮은거라고 들었어요

오오 그럼 다행이에요ㅠㅠ 아까 버스타고 내려오는데 얼마나 걱정하면서 내려왔는지 몰라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