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입덧때문에 방을 굴러다니면서 욱욱 거리고 물만먹어도 토하고 아무것도 못먹다가 입덧약 처방받고 불닭으로 하루하루 살고 있어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불닭 4가지치즈맛 왜일케 맛있죠 🧡
요며칠 입덧 때문에 고생하다가 빈속이면 너무 심해서 빈속인 적이 없게하려고 계속 아몬드 몇알 수박 몇쪽 딸기우유 몇모금 먹고 하루 한끼 남편 퇴근하면 먹곤 했는데요 , 공복시간을 줄이니까 컨디션이 훨씬 좋아져서 어제 지구오락실에 나온 불닭볶음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 평소에 안먹음) 갑자기 삘받아서 불닭사러 갔는데 매운거 못먹어서 까르보이런것도 매워서 안좋아했어요 , 4가지 치즈맛으로 처음 사서 먹었는데 이거 완전 술술 들어가요 🤣 별로 맵지도 않고 울렁거리는게 없어지고 물론 다 먹고 시간 좀 지나니 다시 울렁이긴하지만,, 이거 또 사서 종종 먹어야겠어요,,, bb 혹시 저랑 비슷하신분 한번 시도해보세요 🧡
댓글
7
저는 진짜 핵불닭매니아였는데 옛날에 다이어트하면서 매운거 1년정도 끊으니까 맵찔이 됐어요ㅠㅠ 저도 까르보불닭도 매워하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진짜,, 저는 불닭 별로였는데 이건 찐입니다 🤤
엌 저는 신라면도 매워해서 불닭은 쳐다도 안보는데 ㅎ 치즈맛도 매운거 아닌가요 ㅠ

오 의외로 안매웠어요 ! 저는 불닭 특유의 매운맛을 안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저도 불닭 완전 러버예요..😍😍 입덧으로 속 느끼할때 먹어주면 완전 굿..!!

종종 애용하려구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