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연연생..둘째 임신중인데 입덧지옥 시작됬어요. 기운도 통없고 너무 졸려요. 첫째때는 일도 하고 이렇게 안졸렸었는데 육아가 고된건지~진짜 힘든데 첫째 웃는 미소 보면 또 잠깐 사르르르 녹네요ㅋ 우리 예쁜 아이들 생각하며 힘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슬슬...입덧이 오기시작하네요 첫째 둘째 다 입덧이 심했던텨라 사실 각오는 하고있었는데 아이둘보며 뱃속에있는애까지 챙길라니 너~~~무 힘드네요...그리고 저처럼 하루종일 기운없고 졸리신분계신가요??
댓글
4
헉 아이 둘 보며.. 대단하세요! 몸 하나 챙기는 것도 쉽지않은데 ㅠㅠ 힘내세용!!!♡
아직 6주차 밖에 안된 첫 임신도 이리 힘든데.. 아이 둘 키우며 셋째 임신이라니.. 역시 엄마는 대단해요🥲
우와..저처럼 셋째임신중이신가봐요ㅠ 저도 셋째이고 애기둘 보며 지내는데 저도 하루종일 기운없고 졸리고 애기 둘 케어하면 오후쯤되면 완전 녹초가되여;;;ㅋㅋㅋ 그래서 애기들 낮잠재우고 저도 잠들게되더라구요 안그럼 종일 하품에 기운없고 지치고 기운이 없다보니 입맛도 더 떨어지고 체력이 바닥이더라구요...이것도 임신증상이니 어쩔수없이 견딜수밖에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