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추천드려용. 특히 샴푸나 트리트먼트는 비건 인셀덤꺼 써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화장품
8주 3일차인데 다들 임산부 전용 화장품 쓰시나요?ㅠㅠ샴푸, 기초 화장품 등등 다 바꿔야되나 해서요ㅠㅠ
댓글
8

탈퇴한 유저
라운드랩이랑 에스트라 추천드려요 :)

오오ㅎㅎ감사합니당ㅎㅎ찾아봐야겠어영!
저는 주위다 물어봐도 그냥썻다고해서 그냥써요ㅎㅎ레티놀만 피해서 쓰고있어요!

색조 화장도 그대로 하시나용?ㅠㅠ

네 ㅜ저번주까지 일을했어서 색조 그대로 했엇어요 ㅠ화해어플로 성분검색해서 괜찮은애들만 썻어요!
저는 아직 6주차라 그냥 쓰는데 입덧때문에 바꾸시는뷴들도 있고 화학성분이라 비꾸시는뷴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다쓰고 나면 아기도 쓸 수 있는걸로 바꾸려구요 정해진건 없지만 본인 맘인거같아요 ㅎ

답변 감사합니다ㅎㅎ저도 이제까지 그냥 쓰고 있는데 점점 걱정이되서 바꿔야겠어여ㅠㅠ건강하게 순산합시당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