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귀엽네용 ㅎㅎㅎㅎ 저도 이런 젤리곰 얼른 보고싶네용 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8주4일 초음파 곰젤리 ㅎㅎㅎㅎ

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뼈가 없어서 흐물흐물 꿈틀꿈틀 ㅎㅎㅎ
댓글
6

2주가 진짜 안가더라구요 근데 또 곰젤리 보니까 시간 빠른것같구 막 그래여
ㅎㅎ 갑자기 듀공이 생각이 났네요 흐물흐물이라셔서 긔여워요 ㅎㅎ

우하하항 제.뱃속에선 듀공이 흐물거리고있습니다 흐물흐물 ㅎㅎ
너무 귀여워용 저도 2주뒤에 곰젤리 보러갈건데 너무 긴장되네요~

6,7주넘으면서 자궁커지느라 배아프다그랬는데 전 하나도 안아파서 엄청 걱정했어요 근데도 건강하다고 하니 입덧이나 가슴통증 등등 뭐라도 증상 있으시면 애기 건강할거에요 히히 애기 자라고있다는 증거라고하자나용 이히히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