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많이 놀라셨겠어요ㅠㅠ 눕눕하세요..! 잘 있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출혈봤어요 ㅠㅠ
이제 6주 2일차인데 오늘 축제라 놀러가기전에 화장실에 갔더니 출혈봤어요 ㅠ 갈색혈이 아니라 붉은 혈이라 병원 전화하니 일단 안정부터 취하라네요 ㅠㅜ 걱정 만렙인거 괜찮을꺼야 워워 거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걱정이 폭팔해버렸어요 ㅠㅠ 아기집만 보고 이렇게 또 떠나보내는건 아니겠죠 ㅠㅠ
댓글
11

감사합니다 저도 잘 있을꺼라 믿고 월욜에 보기로 했어요
헉 ㅠㅠㅠ최대한 몸 아끼시고 조심하세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 돈을 포기하고 휴직을 해야되나 고민하게 되네요 ㅠ
저도 5주찬데 출혈보고 직장에말하고 바로 병원갔구요 6주동안 눕눕하라고 하더라구요 ㅠㅠ절대안정이라구요 ㅠㅠ그래서 직장에 그냥 퇴사통보 할 수 밖에 없었고 그길로 바로 집와서 여태 눕눕중입니다 모든약속 올 캔슬햇구요 결혼식이 3달뒤인데 드레스 고르는 것도 한달뒤로 미뤄논 상태입니다 ㅜㅜ그나마 웨딩촬영을 미리 다 해놔서 다행이에요 ㅠㅠ화장실이랑 밥먹을때말고는 침대에 눕눕하세요 ㅠㅠ

저도 직장맘인데 저는 마음대로 퇴사가 되는곳아 아니네요 ㅠㅠ 결혼식 준비까지 힘드시겠어요 ㅠ 저는 일던 진정되서 월욜 정기검진땨 보기로 했어요

그렇군요ㅠㅠㅠㅠ그래도 다행이에요 생각보다 아가는 강해서 잘 있어줄거에요 너무 걱정말아요!
우선 안정을 취하시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도 출혈이 있었어서 지금 몇일째 눕눕 중이에요^^;; 병원에서 괜찮을테니 조신하게 있으라고 하더라고요..하하;;;

저도 누워서 월요일 정기검진 기다리고 있네요
너무 걱정 마세요 울 언니도 초기때 출혈있어서 다리올리고 누워만 지냈는데 잘 출산하고 아가 지금 건강히 잘커서 뛰어다녀요 힘내세요~~!

ㅠ 걱정이네요 다행이 다음주 휴가라 눕눚해여겠어요 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