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빈혈수치 7.5,,,

오늘로 9주차 되는 날이라 둘찌 아기 초음파도 보고 산전검사 결과 들으러 병원에 다녀왔어요 올해 3월 코로나 겪으면서 설사를 계속하다보니 첫찌 때 생긴 치질이 심해져서 피바다가 될 정도로 출혈이 있던 후로 3으로 수치가 떨어지면서 수혈로 8까지 올렸어요 산부인과에서는 20주차 넘어가면 치질이 더 심해질거라며 또 터지면 위험하다고 다니던 외과에 가서 치질 확인하고 임신을 유지해도 되는지 물어보라고 하는데,,, 병원 나오자마자 눈물이 터지더라구요,, 큰 대학병원에 가보려고 하는데 우리 둘찌 건강히 낳을 수 있겠죠,,?

댓글

1

  1. 그럼요~~~~너무걱정마세요 변비 안생기게 관리 잘하고 물 많이 마시세요. 치질수술이 필요하다고해도 아이랑산모 문제없이 대학병원은 연계해서 가능해요 외과에서 약 써야하면 산부인과에 협진내서 사용해도되는약 다 확인받고 할거니까 큰걱정마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