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괜찮아요 저도 그랬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중에
정밀초음파를 보고왔는데 왼손을 팔배게로 하고있어서 잘 안보여줬나봐요 그래서 쌤이 초음파기계로 제배를 엄청 흔들어 누르고 ..깜짝놀랐내요 이렇게 자극해도되나싶을정도로... 원래 이렇게하나요? 의사들이 다 알아서 하는거니 괜찮겠죠?
댓글
10
저도 누르고 흔들고 했어요^^
저도 성별 확실히 보신다고 탯줄부분 배를 흔들어서 치우시더라구요ㅋ 그러니까 치워지는 마법이ㅋㅋ
네 ㅋㅋ저도 1차때 아기가 등을 자궁벽에 파묻고있어서 기침하고 초음파기계로 꾹꾹눌러서 아기 돌려서 검사했었어용 ㅎㅎ
저희 아가는 움직이기는 엄청 움직이는데 엉덩이에 손 깔고 앉고 있어서 배 자주 흔들었어요 근데 별로 아프게 흔드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그정도로 애가 자세를 바꿀까 생각이 들정도로 약했어욬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