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고 더 속이 안좋은 분 계세요?

저는 이제 7주 4일차인데 6주차접어들때부터 토할것 같은 느낌 음식 생각하면 싫고 막상 먹으면 좀 괜찮다가 바로~ 또 안좋아지고ㅠㅠ 반복이었는데요 그래서 6주 중간쯤 부터 디클렉틴 복용 시작 했는데 저는 이상하게 하루종일 울렁거리는느낌이 안잡히더라고요ㅠㅠ 좋아지는지도 모르겠고.. 그러다가 어제는 회사에서 엽산먹은 직후에처음으로 토도 했네요ㅠㅠ 입덧약을 먹은거나 안먹은거나 다를바가 없는 것 같아요 ㅠㅠ너무괴로워요 어떻게 하면좋을까요...ㅠㅠ

댓글

6

  1. 저는 입덧약 먹어도 울렁거리기는 했너요ㅠㅠㅠ엽산 먹고 나면 더 심해져서 초기지만 ㅠㅠ의사쌤이 엽산 먹고 너무 힘들면 2주에 한번씩 엽산 주사 맞으면 된다고 먹지 말라고 하셨어요!

  2. 입덧약보다 아마 엽산때문에 그럴수 있데요. 저도 엽산먹으면 하루종일 울렁거려서 자기전에 먹고 자니 울렁거림은 조금 줄어들더라구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입덧 하기전에 과일이랑 많이 억었어요

  4. 울렁거리는 정도에는 효과없다고 저희 샘도 그러셨어요. 그래서 약 끊으니까 이틀만에 토를 하더리구여 ㅜㅠ 약을 먹어서 그나마 울렁거리는 정도였나봐요

  5. 입덧약이 보통 울렁덧에는 크게 효과가 없고 습관적으로 토하는 토덧에 효과가 큰거같아요 ㅠㅠ 저는 하루에 토를 두세번씩 할정도로 심했는데 약먹고 3-4일에 한번정도로 완화됐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