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약 먹어도 울렁거리기는 했너요ㅠㅠㅠ엽산 먹고 나면 더 심해져서 초기지만 ㅠㅠ의사쌤이 엽산 먹고 너무 힘들면 2주에 한번씩 엽산 주사 맞으면 된다고 먹지 말라고 하셨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고 더 속이 안좋은 분 계세요?
저는 이제 7주 4일차인데 6주차접어들때부터 토할것 같은 느낌 음식 생각하면 싫고 막상 먹으면 좀 괜찮다가 바로~ 또 안좋아지고ㅠㅠ 반복이었는데요 그래서 6주 중간쯤 부터 디클렉틴 복용 시작 했는데 저는 이상하게 하루종일 울렁거리는느낌이 안잡히더라고요ㅠㅠ 좋아지는지도 모르겠고.. 그러다가 어제는 회사에서 엽산먹은 직후에처음으로 토도 했네요ㅠㅠ 입덧약을 먹은거나 안먹은거나 다를바가 없는 것 같아요 ㅠㅠ너무괴로워요 어떻게 하면좋을까요...ㅠㅠ
댓글
6
입덧약보다 아마 엽산때문에 그럴수 있데요. 저도 엽산먹으면 하루종일 울렁거려서 자기전에 먹고 자니 울렁거림은 조금 줄어들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는 입덧 하기전에 과일이랑 많이 억었어요
울렁거리는 정도에는 효과없다고 저희 샘도 그러셨어요. 그래서 약 끊으니까 이틀만에 토를 하더리구여 ㅜㅠ 약을 먹어서 그나마 울렁거리는 정도였나봐요
입덧약이 보통 울렁덧에는 크게 효과가 없고 습관적으로 토하는 토덧에 효과가 큰거같아요 ㅠㅠ 저는 하루에 토를 두세번씩 할정도로 심했는데 약먹고 3-4일에 한번정도로 완화됐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