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머 예쁘게도 누워있네요! 전 9주차인데 아직 저 모습을 못봤어여. 혹시 저 사진도 배초음파인가요? 아직 질초음파는 한번도 안해봐서 좀 두려워서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 보고왔어요🐻

8주 6일차, 오늘 병원 가서 젤리곰 봤네요! 엄마는 입덧하느라 고생인데 아기는 잘 커서 9주 4일차로 바꼈어요~! 지난번엔 난황이랑 작은 덩어리같은 모습 보고 오늘 이렇게 형태가 보이니 너무 신기하네요🤩 아기는 잘 커서 다행이지만.. 도대체 입덧 언제 쯤 끝날지.....🥲 하루하루 너무 힘들어요ㅠㅠ 아봉아 엄마가 맛난거 좋은거 많이 먹어줄게... 제발 입덧 빨리 끝나게 해주렴 ㅠㅠ
댓글
14

저는 처음에 아기집 볼때부터 배초음파로 봤어요! 임신전에 부인과 갔다가 질초음파 몇번 본적있는데 저도 긴장해서 힘이 들어갔지만 그냥 힘빼고 가만히 계시면 아무렇지도 않아요! ㅎㅎㅎ
저두 9주에 울렁임이나 두통이 젤 심했고!! 10주되니 한결나아졌어요ㅎㅎㅎ 배가 자꾸 고플뿐...

10주!!!!? 희망을 가져봅니다ㅠㅠㅠㅠ
누워 있는거 처럼 보여서 편안해보여요 ㅎ 젤리곰 귀요미네요

엄마가 맨날 누워있어서 그런가 잘 누워있네요ㅋㅋㅋ🤣
어머 모양도 완벽하게 젤리곰이네요 😀 넘 귀여워요~

다음엔 꼬물꼬물 움직이는 모습도 보여주면 좋겠어요😊
우왓 엄청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젤리곰 보셔서 행복하시겠어용!! 입덧으로 고생이시군욤... ㅠㅠ 힘내세요!

형태가 보이니 이제야 뭔가 실감이 나네요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