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바디필로우 챙겨갈거에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시댁갈때...
추석에 시댁에 가는데 바디필로우가져가면 이상할까요...??😂 시댁에도 베개가 많긴하지만 베개로는 부족할꺼같아서요ㅠㅠ 너무 유난떠는걸로 보일까요...??
댓글
11
무조건 가져가세용 저 어제 안가져갔다가 새벽에 완전 후회했어요😭😭

꼭 가져가야겠어요!! 저도 안가져가면 후회할꺼같네요...ㅎㅎ
전 임신전부터 시가에 갈 때면 무조건 매트리스 싸들고 갑니다. 전혀 유난 아닙니다. 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표범님도 명절 잘 보내세요^^
전혀안이상해요! 그정도야뭐 신경도 안쓰실거같은데여!ㅎㅎ

바디필로우가 워낙 커서..ㅎㅎ 약간 민망할꺼같지만 챙기기로했어요ㅎㅎㅎㅎㅎ
저 챙겨가요 ㅋㅋㅋ

저도 챙겨가려구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