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더 배가 많이 나왔어요 신랑이 놀라면서 만삭때는 얼마나 더 나오냐고 그래요 ㅎㅎ 임산부가 배가 나오는건 정상인데 뭐 이런걸로 놀라나면서 그냥 웃으며 넘겨요 아기가 잘크고 있나보죠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배 크기 😮
다들 배가 어느정도 나오셨나요? 저는 배가 너무 많이 나온거 같다고 그러시네요ㅎㅎ 시댁에서요ㅎㅎ 첨에는 괜찮았는데 자주 들으니 조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요 제가 몸집이 원래 작은편 이라 더 그렇게 보이는건가 아니면 정말 배가 많이나온건가 궁금해요 어느정도 나오셨나용?ㅎㅎㅎㅎ
댓글
12
저도 배나오기시작했다고 하니까..제 배 아니냐고 하고..윗배는 제배냐하고 ㅋㅋ 아니요~점점 나옵니다~정상이지요~
몸집이 작으시면 더 그렇게 보이는건 맞아용!! 저는 마르진 않았고 키가 작은편에 그냥 보통~조금통통 정도였는데 배 많이나와 보여요! 밥먹으면 구슬동자처럼 곧 나올기세...😆

저두 키가 작아요 ㅎㅎ그래서 더 그런걸까용 구슬동자 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저두 밥 먹으면 더 나와요ㅋㅋㅋㅋㅋ😁
다들 왤케 임산부 배 크기에 관심이 많나 몰라요! 저도 지금 만삭 배크기인데..ㅋㅋ 이젠그냥 뭐라하든 네 애기가 잘 자라나봐요~~ 그래요. 작으면작다 크면크다 참 다들 관심두 많아요!😅😅

아 그런거죠??다들 관심이 많아서 그런거죵?? 😂 저두 배가 거의 7갤8개월입니당 허허 운동하라 이래라 저래라ㅎㅎㅎㅎㅎ껄껄 피곤하네용

아랫분 보고 생각났는데 맞아요 키랑 연관이 큰거같아요! 저도 키는 보통인데 흉곽도 작고 체구가 왜소하기든요? 그러니까 앞으로 더 튀어 나오는거같아요! 아무래도 키도 있으시고 흉통도 좀 있으신 맘님들은 좀더 완만한 곡선이지 않을까요? 전 진짜 밥먹으면 터질것같아요ㅋㅋㅋ
진짜 배크기가 뭐라고 하는거 너무 싫어요~~ 애기잘크고 남보다 엄마가 어련히 알아서할텐데 말이죠~~ㅠ!! 저는 배가 작아서 주변에서 다들 작다고 하는것도 짜증났는데 오랜만에 청첩장준다고 만난 친구가 배는 애기가 너살이야? 이러는데 어이없더라고요~~ㅠㅠ

그렇네요 작다고 하는것도 짜증나겠어요!!ㅠㅠ 살이라니!!!!!!자궁을 보호할려고 지방이 몰린거라고 당장 말해줘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