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배 크기 😮

다들 배가 어느정도 나오셨나요? 저는 배가 너무 많이 나온거 같다고 그러시네요ㅎㅎ 시댁에서요ㅎㅎ 첨에는 괜찮았는데 자주 들으니 조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요 제가 몸집이 원래 작은편 이라 더 그렇게 보이는건가 아니면 정말 배가 많이나온건가 궁금해요 어느정도 나오셨나용?ㅎㅎㅎㅎ

댓글

12

  1. 저더 배가 많이 나왔어요 신랑이 놀라면서 만삭때는 얼마나 더 나오냐고 그래요 ㅎㅎ 임산부가 배가 나오는건 정상인데 뭐 이런걸로 놀라나면서 그냥 웃으며 넘겨요 아기가 잘크고 있나보죠 ㅎㅎ

  2. 저도 배나오기시작했다고 하니까..제 배 아니냐고 하고..윗배는 제배냐하고 ㅋㅋ 아니요~점점 나옵니다~정상이지요~

  3. 몸집이 작으시면 더 그렇게 보이는건 맞아용!! 저는 마르진 않았고 키가 작은편에 그냥 보통~조금통통 정도였는데 배 많이나와 보여요! 밥먹으면 구슬동자처럼 곧 나올기세...😆

    1. subcomment icon

      저두 키가 작아요 ㅎㅎ그래서 더 그런걸까용 구슬동자 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저두 밥 먹으면 더 나와요ㅋㅋㅋㅋㅋ😁

  4. 다들 왤케 임산부 배 크기에 관심이 많나 몰라요! 저도 지금 만삭 배크기인데..ㅋㅋ 이젠그냥 뭐라하든 네 애기가 잘 자라나봐요~~ 그래요. 작으면작다 크면크다 참 다들 관심두 많아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거죠??다들 관심이 많아서 그런거죵?? 😂 저두 배가 거의 7갤8개월입니당 허허 운동하라 이래라 저래라ㅎㅎㅎㅎㅎ껄껄 피곤하네용

    2. subcomment icon

      아랫분 보고 생각났는데 맞아요 키랑 연관이 큰거같아요! 저도 키는 보통인데 흉곽도 작고 체구가 왜소하기든요? 그러니까 앞으로 더 튀어 나오는거같아요! 아무래도 키도 있으시고 흉통도 좀 있으신 맘님들은 좀더 완만한 곡선이지 않을까요? 전 진짜 밥먹으면 터질것같아요ㅋㅋㅋ

  5. 진짜 배크기가 뭐라고 하는거 너무 싫어요~~ 애기잘크고 남보다 엄마가 어련히 알아서할텐데 말이죠~~ㅠ!! 저는 배가 작아서 주변에서 다들 작다고 하는것도 짜증났는데 오랜만에 청첩장준다고 만난 친구가 배는 애기가 너살이야? 이러는데 어이없더라고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렇네요 작다고 하는것도 짜증나겠어요!!ㅠㅠ 살이라니!!!!!!자궁을 보호할려고 지방이 몰린거라고 당장 말해줘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9주차 배 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