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딱 20주인데ㅠ 태동때매 속상하네요ㅜㅜ

다른 어무니들 다 잘 느끼시는데 저는 왜캐 안 느껴지는지.., 임신전부터 뚱땡이라서 뱃살이 많긴했는데... 임신하고도 뱃살때매 안 느껴지는건가싶네요오 저만 이상한거같구 교수님 진료가없어서 담주예약만 기다려야되는데 걱정이에요... 저처럼 아직 못느낀 어무니들은 없으시겠죠

댓글

18

  1. 저는 22주 2일쯤에 이게 태동인가?느끼기 시작햇어요ㅎㅎ 21주 정밀초음파1차검사할때도 애기잘잇는거 아무이상없는거 확인하고오고도 태동없어서ㅎㅎ 걱정했어요!! 늦게 알아차리거나 태동이 얌전한 아이도잇으니 한 24,25?주 까지는 너무 걱정마세요요용

  2. 첫째,둘째 태동 잘 못느꼈어요 그래도 건강하게 크고 있어요

  3. 저는 쇼파에 앉아서 약간 앞으로 수그린? 상태의 자세를 하니까 태동이 활발했어요! (애기한텐 불편할지는 모르겠지만..ㅜ) 태동이 잘 느껴지는 자세가 있대요!

  4. 저도 계속 못느꼈는데 어느순간부터 엄청 심해졌어요 ㅜㅜ 제가 워낙에 예민해서도 그렇고 근데 점점 잘 느껴진대여! 너무 걱정마세요!

  5. 저도 21주인데.. 잘 못느껴요... 애기가 촘파 보면 막 활발하게 팔다리 쫙쫙 움직이는 편도 아닌것 같고... ㅜㅜ 이래저래 걱정도 많아요 ㅜㅜ 다른 아가들은 엄청 활발하다는데.. 게디가 제가 둔한건지.. ㅜㅜ 뭐 되게 태동이다 이건!!!! 라고 할만큼의 느낌을 가져본 적이 없어서 걱정이예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딱 20주인데ㅠ 태동때매 속상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