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주 2일쯤에 이게 태동인가?느끼기 시작햇어요ㅎㅎ 21주 정밀초음파1차검사할때도 애기잘잇는거 아무이상없는거 확인하고오고도 태동없어서ㅎㅎ 걱정했어요!! 늦게 알아차리거나 태동이 얌전한 아이도잇으니 한 24,25?주 까지는 너무 걱정마세요요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딱 20주인데ㅠ 태동때매 속상하네요ㅜㅜ
다른 어무니들 다 잘 느끼시는데 저는 왜캐 안 느껴지는지.., 임신전부터 뚱땡이라서 뱃살이 많긴했는데... 임신하고도 뱃살때매 안 느껴지는건가싶네요오 저만 이상한거같구 교수님 진료가없어서 담주예약만 기다려야되는데 걱정이에요... 저처럼 아직 못느낀 어무니들은 없으시겠죠
댓글
18
첫째,둘째 태동 잘 못느꼈어요 그래도 건강하게 크고 있어요
저는 쇼파에 앉아서 약간 앞으로 수그린? 상태의 자세를 하니까 태동이 활발했어요! (애기한텐 불편할지는 모르겠지만..ㅜ) 태동이 잘 느껴지는 자세가 있대요!
저도 계속 못느꼈는데 어느순간부터 엄청 심해졌어요 ㅜㅜ 제가 워낙에 예민해서도 그렇고 근데 점점 잘 느껴진대여!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21주인데.. 잘 못느껴요... 애기가 촘파 보면 막 활발하게 팔다리 쫙쫙 움직이는 편도 아닌것 같고... ㅜㅜ 이래저래 걱정도 많아요 ㅜㅜ 다른 아가들은 엄청 활발하다는데.. 게디가 제가 둔한건지.. ㅜㅜ 뭐 되게 태동이다 이건!!!! 라고 할만큼의 느낌을 가져본 적이 없어서 걱정이예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