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번 입체해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다들 입체초음파 몇번씩하시나요?? 24주에하는분도있고 28주 30주 시기는 다양하던데 여러번하시는분들도있나요??
댓글
13

우와 좋겠네용 ㅠㅜ저도 그랬음...좋겠어요 ㅎㅎ
저희 주치의는 26주 이후가 살도 오르고해서 그때쯤 찍어주신데요

아~ 저희도 28주 추천하시더라구요?ㅎㅎ
병원마다 다른것 같아요! 저 다니는 병원은 원장님이 기계부심이 엄청나셔서(지역에서 젤좋은거라고 우리나라에 두대있는거라몈ㅋㅋㅋ🤦🏻♀️)난황부터 보여주셨어요..ㅎ 22주인 지금은 아기가 얼굴안보여줘서 시도안하시고 다음기회를 노리기로 했네영ㅎㅎ 금액은 3만원대였던거같아용

진짜 병원마다 가격차이나 권하는게 너무 다르네요....

맞아용..선생님 스타일이 젤 영향 주는 것 같아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입체초음파 선택이고 비용 발생 6만원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정밀 초음파에서 다 정상나와서, 구지 입체 초음파는 안할려구요.

아 그렇구낭 ㅠㅠ
병원이나 의사마다 다른거 같은데..아닌가요? 저 이전 다른병원 의사선생님은 얼굴형태도 없던 꼬물이 시절부터 입체찍어서 주셨었는데 이번에 다니는 병원 의사선생님은 21주 정밀초음파때 처음으로 찍어주시더라구요ㅎ

아 그냥 찍어주시나보네용 ㅠ 저희는 찍는다고 예약해야되고 돈도 몇만원이예여용 ㅠㅜ

아 그래요? ㅠㅠ 병원마다 다른가바요, 추가예약에 비용까지..아기 얼굴 보고싶지만 번거롭네요

네네 맞아요 ㅜ그래서 2번 추천하시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