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다들 입체초음파 몇번씩하시나요?? 24주에하는분도있고 28주 30주 시기는 다양하던데 여러번하시는분들도있나요??

댓글

13

  1. 저는 매번 입체해용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좋겠네용 ㅠㅜ저도 그랬음...좋겠어요 ㅎㅎ

  2. 저희 주치의는 26주 이후가 살도 오르고해서 그때쯤 찍어주신데요

    1. subcomment icon

      아~ 저희도 28주 추천하시더라구요?ㅎㅎ

  3. 병원마다 다른것 같아요! 저 다니는 병원은 원장님이 기계부심이 엄청나셔서(지역에서 젤좋은거라고 우리나라에 두대있는거라몈ㅋㅋㅋ🤦🏻‍♀️)난황부터 보여주셨어요..ㅎ 22주인 지금은 아기가 얼굴안보여줘서 시도안하시고 다음기회를 노리기로 했네영ㅎㅎ 금액은 3만원대였던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진짜 병원마다 가격차이나 권하는게 너무 다르네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용..선생님 스타일이 젤 영향 주는 것 같아요

  4. 제가 다니는 병원은 입체초음파 선택이고 비용 발생 6만원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정밀 초음파에서 다 정상나와서, 구지 입체 초음파는 안할려구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구낭 ㅠㅠ

  5. 병원이나 의사마다 다른거 같은데..아닌가요? 저 이전 다른병원 의사선생님은 얼굴형태도 없던 꼬물이 시절부터 입체찍어서 주셨었는데 이번에 다니는 병원 의사선생님은 21주 정밀초음파때 처음으로 찍어주시더라구요ㅎ

    1. subcomment icon

      아 그냥 찍어주시나보네용 ㅠ 저희는 찍는다고 예약해야되고 돈도 몇만원이예여용 ㅠㅜ

    2. subcomment icon

      아 그래요? ㅠㅠ 병원마다 다른가바요, 추가예약에 비용까지..아기 얼굴 보고싶지만 번거롭네요

    3. subcomment icon

      네네 맞아요 ㅜ그래서 2번 추천하시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