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자분생각하시면 꼭!!! 좌욕이랑 연고랑 유산균등등 잘챙겨드시고 관리하세용ㅜㅜ 저는 자분하면서 엄청심해져서 나중에 수술했거든요ㅜㅜ 사실 치질도 생각지못한 이벤트였긴했져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임산부치질 오신분계시나요..?ㅠㅠ
변비로 고생하다가 이젠치질까지왔네요...혹시 병원에서 연고나 약처방받아하셧는지,아님 걸리신분들 어캐치료하고 계시는지 정보좀 나눠주세요~ㅠㅠ
댓글
5
저도 치질와서 매일 밤 씻고 연고 바르고 있어요.. 이런적이 없었어서 고통스럽네요😭

ㅠㅜ그마음 누구보다 잘알듯하네요,ㅠㅠ
저 치질 와서 바르는 연고약 처방받았어요ㅠ 근데 꾸준히 건식 좌욕하고 유산균 먹고 하니 좋아져서 약은 한 번도 안 발라봤네요~

그러시구나~저도 좌욕시작해봐야겟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