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너무 귀찮아서 하루종일 휴대폰으로 드라마만봐요... 꿀잼.....다음달부터는 뜨게질이나 프랑스자수 할라구요... 그건 임신전에도 종종했던거라....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태교
안녕하세요:) 예비맘님들~~~~ 8주차 접어든 예비맘입니다:) 태교는 다들 어떻게 하구 계시나요:)☺️☺️☺️ 저도 슬슬 태교 시작 하려는데..!!!!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
8
평소 취미로 피아노 학원 다니는데 연습 더 많이 하고 있어요ㅋㅋㅋ
오늘 딱 8주됐어요 ㅎㅎ 아직까진 아무것도 안하는중인데.. 초점책이나 만들어볼까..? 생각중이에요 😁
ㅋ 아직 이르지만 태교도 귀찮아소 또 안하고 있네요 ㅎ
이제 막 시신경이랑 청각이 발달한대요 가끔 태담해주고 남편은 늘 자기전에 태담책 읽어주고해요 ㅎㅎ 잘생기고 이쁜 연옌들 영상도 가끔보구요ㅎㅎ 저도 8주2일차에용

저도8주2일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