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남편이네요 와이프 분이 정말 부럽습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아내 남편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요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임신을 해서 6주차 인데 난환이 있는상태인데 요즘 부쩍 잠이 많아지고 미열도 37.5-37.8도 왔다갔다 해서요. 엽산, 철분, 우유, 치즈, 단백질 좋은거는 다 챙겨먹이고 있고 조심해야될거 같아서 설거지, 청소, 빨래 등등 모든 일을 제가 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조심해야할까요 또 태아 보험은 필수일까요? 38도까지는 병원에 안가도될까요? 남편이라 여자들보다 잘 모르지만 많이 알려고 하는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2

아직도 멀었습니다. 좋은 아빠가 되어야겠죠..
정말 든든한 아빠네요👍

감사합니다 ㅎ
와 정말 멋진 남편이시네요.. ㅜㅜ 37도정도는 임신 된 후부터 12주까지 원래 고열 유지되니까 괜찮을 것 같아요. :)

아닙니다 과찬이죠.. 제가 해줄거라고는 모든 정보와 가사일을 도맡는게 다라고 봅니다 + 돈 잘 벌어오기
종합비타민 사실때 비타민a잇는지 잘 살펴보셔요!!! 비타민A는 과하면 태아에 안좋다구 하더라구요~~ 열은 저도 내내 37.5~7 왓다갓다 해요ㅋㅋ이게 제 기초체온이 된거 같아요. 몸살나고 아프면 참지 마시고 타이레놀 드시길…타이레놀은 임산부가 먹을 수 잇는 몇 안되는 약 중 하나거든요 ㅠㅠㅋㅋ힘들게 참는거보다 먹고 몸 편히 푹 쉬는게 훨씬 좋다고 봅니다!

네 이번에 산거는 a가 없어요! ㅋㅋ
멋진 남편분이시네요:) 저도 초기에 미열 두통있었고 외출하면 급피로 해지더라구요 ㅎㅎ와이프분이 편하신쪽으로 항상 뭐든지 같이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네 종합비타민도 먹이려고 좋은걸로 샀는데 윗분께서 20주부터 먹는게 좋다고해서 고민이네요 나중에 먹는게 나은지..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