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아내 남편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요

6주차 아내 남편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요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임신을 해서 6주차 인데 난환이 있는상태인데 요즘 부쩍 잠이 많아지고 미열도 37.5-37.8도 왔다갔다 해서요. 엽산, 철분, 우유, 치즈, 단백질 좋은거는 다 챙겨먹이고 있고 조심해야될거 같아서 설거지, 청소, 빨래 등등 모든 일을 제가 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조심해야할까요 또 태아 보험은 필수일까요? 38도까지는 병원에 안가도될까요? 남편이라 여자들보다 잘 모르지만 많이 알려고 하는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2

  1. 최고의 남편이네요 와이프 분이 정말 부럽습니다

    1. subcomment icon

      아직도 멀었습니다. 좋은 아빠가 되어야겠죠..

  2. 정말 든든한 아빠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

  3. 와 정말 멋진 남편이시네요.. ㅜㅜ 37도정도는 임신 된 후부터 12주까지 원래 고열 유지되니까 괜찮을 것 같아요. :)

    1. subcomment icon

      아닙니다 과찬이죠.. 제가 해줄거라고는 모든 정보와 가사일을 도맡는게 다라고 봅니다 + 돈 잘 벌어오기

  4. 종합비타민 사실때 비타민a잇는지 잘 살펴보셔요!!! 비타민A는 과하면 태아에 안좋다구 하더라구요~~ 열은 저도 내내 37.5~7 왓다갓다 해요ㅋㅋ이게 제 기초체온이 된거 같아요. 몸살나고 아프면 참지 마시고 타이레놀 드시길…타이레놀은 임산부가 먹을 수 잇는 몇 안되는 약 중 하나거든요 ㅠㅠㅋㅋ힘들게 참는거보다 먹고 몸 편히 푹 쉬는게 훨씬 좋다고 봅니다!

    1. subcomment icon

      네 이번에 산거는 a가 없어요! ㅋㅋ

  5. 멋진 남편분이시네요:) 저도 초기에 미열 두통있었고 외출하면 급피로 해지더라구요 ㅎㅎ와이프분이 편하신쪽으로 항상 뭐든지 같이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네 종합비타민도 먹이려고 좋은걸로 샀는데 윗분께서 20주부터 먹는게 좋다고해서 고민이네요 나중에 먹는게 나은지..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