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입덧약 먹고 첨엔 엄청 잤던거같아요 ㅋㅋㅋ 울렁덧때메 밤에 못잤는데 입덧약 덕분에 잠도 잘자요 ㅠㅠ채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후기😛👍🏻
입덧약 처방 해 놓고도 불안해서 안 먹다가 공복덧 양치덧 입덧 먹덧 체덧 온갖 덧들이 너무 괴롭혀서 어제 자기 전 두 알 먹고 잤는데요 속이 쪼금 미식 거리는 건 남아있으나 그래도 살만 하네요 음식이 아직도 조금은 거부 되긴 하는데 그래도 전처럼 먹다 말고 먹다 토할 것 같고 이런 증상은 많이 없어졌어요 정말 살만하네요 ㅠㅠ 매일 주기적으로 안 먹고 정말 죽겠을 때 한번씩 복용 하려 해요 근데 약 기운에 잠이 올 수 있다 하던데 내가 수면제를 먹은 건가 싶을 정도로 졸려요 하루 종일 자고도 또 자고 또 자는 중 입니다 거의 20시간 자고 일어났는데 또 졸려서 전 글 마치고 또 자러 갑니당..🤦🏻♀️
댓글
12


탈퇴한 유저
어찌나 잠이 오던지요,, 진짜 아침 점심 저녁까지 하루종일 자고 밤에 인난건데 약 먹고 2시간 정도 뒤에 갑지기 잠이 확 오더라구요,, 그래도 살만해요 약 덕분에ㅎㅎ

초반에 유독 더 그런거같아요 !! ㅎㅎ 그래두 입덧으로 죙일 갤갤 힘든것보단 삶의질 향상이지요? 초기맘 화이팅 입니다 :)💕
처음 먹었을땐 몸에 힘도없고 진짜 헤롱헤롱했는데 그건 먹을 수록 괜찮아졌어요! 전 원래 잠이 많이 없는편이라 부럽네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그거 먹고 간단한 일 좀 보는데 잠이 막 와서 결국 다시 눕눕 했어요 ㅠㅠ
입덧 고생 많으시네요 ㅠ 입덧이란곳들은 다 들고오신듯..


탈퇴한 유저
그러게 말이에요,, 공복덧 진짜 미치더라구요 ㅠㅠ 입에 귤 하나라도 물고 있어야 살 것 같았어요

으으으 생각만 해도 너무 싫은거 같애요 얼른 입덧 지나가시길 바래요
너무 공감이요,,,♥ 입덧약 어제 먹고 신세계 열림,,,,,


탈퇴한 유저
인정입니당.. 지금은 배만 콕콕 쑤실 뿐 신세계에요 ㅎㅎ😛
에구고생많으세오!! 맘껏 잘수있어서 부러워요ㅎㅎ


탈퇴한 유저
원래 잠이 별로 없었는데 임신 하고 잠만 자더니 입덧약을 먹으니까 완전 수면제를 먹은 듯 한 ㅠㅠㅠ 로나맘님두 푹 주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우리 화이팅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