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후기😛👍🏻

입덧약 처방 해 놓고도 불안해서 안 먹다가 공복덧 양치덧 입덧 먹덧 체덧 온갖 덧들이 너무 괴롭혀서 어제 자기 전 두 알 먹고 잤는데요 속이 쪼금 미식 거리는 건 남아있으나 그래도 살만 하네요 음식이 아직도 조금은 거부 되긴 하는데 그래도 전처럼 먹다 말고 먹다 토할 것 같고 이런 증상은 많이 없어졌어요 정말 살만하네요 ㅠㅠ 매일 주기적으로 안 먹고 정말 죽겠을 때 한번씩 복용 하려 해요 근데 약 기운에 잠이 올 수 있다 하던데 내가 수면제를 먹은 건가 싶을 정도로 졸려요 하루 종일 자고도 또 자고 또 자는 중 입니다 거의 20시간 자고 일어났는데 또 졸려서 전 글 마치고 또 자러 갑니당..🤦🏻‍♀️

댓글

12

  1. 저두 입덧약 먹고 첨엔 엄청 잤던거같아요 ㅋㅋㅋ 울렁덧때메 밤에 못잤는데 입덧약 덕분에 잠도 잘자요 ㅠㅠ채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어찌나 잠이 오던지요,, 진짜 아침 점심 저녁까지 하루종일 자고 밤에 인난건데 약 먹고 2시간 정도 뒤에 갑지기 잠이 확 오더라구요,, 그래도 살만해요 약 덕분에ㅎㅎ

    2. subcomment icon

      초반에 유독 더 그런거같아요 !! ㅎㅎ 그래두 입덧으로 죙일 갤갤 힘든것보단 삶의질 향상이지요? 초기맘 화이팅 입니다 :)💕

  2. 처음 먹었을땐 몸에 힘도없고 진짜 헤롱헤롱했는데 그건 먹을 수록 괜찮아졌어요! 전 원래 잠이 많이 없는편이라 부럽네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거 먹고 간단한 일 좀 보는데 잠이 막 와서 결국 다시 눕눕 했어요 ㅠㅠ

  3. 입덧 고생 많으시네요 ㅠ 입덧이란곳들은 다 들고오신듯..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러게 말이에요,, 공복덧 진짜 미치더라구요 ㅠㅠ 입에 귤 하나라도 물고 있어야 살 것 같았어요

    2. subcomment icon

      으으으 생각만 해도 너무 싫은거 같애요 얼른 입덧 지나가시길 바래요

  4. 너무 공감이요,,,♥ 입덧약 어제 먹고 신세계 열림,,,,,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인정입니당.. 지금은 배만 콕콕 쑤실 뿐 신세계에요 ㅎㅎ😛

  5. 에구고생많으세오!! 맘껏 잘수있어서 부러워요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원래 잠이 별로 없었는데 임신 하고 잠만 자더니 입덧약을 먹으니까 완전 수면제를 먹은 듯 한 ㅠㅠㅠ 로나맘님두 푹 주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우리 화이팅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