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산부치약이랑 칫솔모가 작은걸로 교체했는데 전보다 헛구역질이 덜해진 것 같아요! 구역질나기전에 빠른 속도로 양치합니다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 ㅠㅠ
9주차인데 체덧과 양치덧이 심해요 ㅠㅠ 혹시 양치덧 있으신 분들... 해결 방법 있으신가요? 양치하다가 헛구역질하는게 너무 싫어요 ㅠㅠ 가글만 하기엔 찝찝하고, 가글 냄새와 맛도 똑같이 역하긴 마찬가지에요 치약을 바꿔도 마찬가지라 아예 어린이 치약이라도 써봐야되나 고민중이에요 ㅠㅠ 좋은 방법 없으신가요? 참고로 입덧 약은 먹고 있어요
댓글
9

헉 저도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불소없는치약을 써야한다고 들었어요 근데 불소 없으면 양치는 뮤슨 소용인지...

헉 그렇군요... ㅠㅠ 넵 감사합니다
혀를잡고 양치를하거나 샤워기 물을 입에 뿌리면서 닦으니 그나마 괜찮더라구요

혀를잡고...! ㅠ 네 시도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양치덧하다 결국 토하는데 그냥 방법 못찾고 토하더라도 양치해요😭

ㅠㅠ아하... 넵 저도 뭐 그런 것 같아요 🥲🥲🥲

탈퇴한 유저
인터넷 검색 쳐서 임산부 치약 있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