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검사로 활동성 결핵 있는지 보려고 폐 엑스레이 찍는 경우 있어요 보건소에서도 엑스레이 같이 하는경우 많고요 배에 차폐 하고 엑스레이 찍으면 엑스레이 한번 정도는 태아에 영향갈 정도도 아니구요 모르시면서 다들 병원탓만 하시네 그리고 엑스레이때문에 돈 많이 나온게 아니라 초음파 때문에 그럴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검진비용이요...
4.5.6주차 각각 1번씩 갔고 오늘 초기검진으로 피검사.자궁경부.x-ray 등. 하고왔는데 오늘 22만원 나왔어요... 이전에 4.5주차엔 2만원도 안나왔는데...... 이거 맞나요??...
댓글
15

또또맘님 덕분에 한결 맘이 놓여요 ㅠ... 윗분들 댓글보고 병원가서 암것도모르고 따질뻔했네요... 감사해요.☺️

근데 결핵이라도… x 선은 잘 안찍는데… 활동성결핵보려고 했다고 해서 또르륵… 다른검사도 있는데욤 ㅜ
이상한데요...엑스레이를 임산부한테 권했다구요??아닌데.......임산부는 엑스레이 왠만함 안찍는데...찍음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안좋아요...헐이다
대학병원이신가요? 대학병원은 조금 더 비싸다고 들은 거 같기도 해요! 저는 산전검사 10만원 나왔어요 엑스레이는 한번 여쭤보셔야 할 거 같아요..!
저도 초기검사는 8주때 16만원 나왔는데 엑스레이는 완전 어이없긴하네요ㅠ
엑스레이 찍은게 확실한가요...? 이건 병원에 따져야 할거같은데요 ㅠㅠ 보통 임신극초기 알기전에도 엑스레이찍으면 걱정하는데 ㅠㅠㅠㅠㅠ 어디 특별히 문제가 있는것도 아닌데 엑스레이찍음게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