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지 마세요~ 너무 일찍 들어도 태아한테 안 좋다고 저도 최대한 늦게 들려주신대서 지금 10주됐는데 아직 못 들었답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못 들었어요 ㅠ
오늘 7주2일째 인데 심장소리 못 들었어요 ㅠㅠ 오늘 병원에서 듣겠지하고 기대하고 갔는데 못 들어서 너무 속상하고ㅠ 일주일 뒤에 확인하자고 하시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것 같아요 ㅠㅠ 다들 6주 7주차에 들으신것 같던데 너무 걱정되어요 ㅠㅠ
댓글
9
어~저두 5주6주였을땐 심장 소리못들었는데 7주8주때 들을수있다고하더라구요~그래서 저도추석끈나고병원가요!! 그때두번째방문이라 검사할게많다고하는데 걱정이네요ㅠㅠ동백이맘님 애기잘크고있을거에요ㅎㅎ잘먹고 잘자고 스트레스안받도록 노력합시다!!ㅎㅎ화이팅~~


탈퇴한 유저
네~ 감사합니다ㅠ 동백이를 믿고 잘먹고 잘자고 화이팅 할께요 ^^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푹 쉬셔요 엄마가 쉴때 아기가 더 잘큰데요


탈퇴한 유저
네 ㅠ 병원갈때까지 푹 쉴께요

탈퇴한 유저
아기는 보였나요?


탈퇴한 유저
아기가 잘 안보여서 물어봤거든요~ 있는데 희미하다고 하셨어요 ㅠ


탈퇴한 유저
잘 되거예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