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소양증ㅜㅜ

첫째때는 없던 두드러기가올라오더니 임신소양증같아요ㅜㅜ8주임신 초기라 스테로이제도 못먹고 항히스타민으로 버티는중인데 너무 괴롭네요ㅜㅜ 임신 중기,후기부터 많이 생긴다고하던데 저는 초기에생겨서ㅜㅜ10갤이 너무 두려워요ㅜㅜ 호르몬 변화때문이라는데ㅜㅜ너무괴롭네요ㅜㅜ

댓글

7

  1. 저도 15주차에 소양증이 있어서 온몸에 상처네요 ㅠㅠ 저는 주변에서 쑥물을 추천해줘서 매일 그 물로 샤워하는데 잠자기전에 하면 가려움증이 좀 완화되고 자는 중간에도 가려우면 일어나서 보습크림 발라주고있어요 ㅜㅜ

  2. 저 8주 후반부터 손등 손목 팔오금 다리에 포진과 가려움증 앓고 있는데요 ㅠㅠ 지금 딱 10주차고요,, 이제 좀 나아지는거 같기는 한데,, 1. 밀가루/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기름진 음식 피하시구요 2. 생알로에 네이버 검색하면 팔아요 그거로 수시로 마사지 해주시고 3. 저는 히스타민제를 최대한 안먹고 오히려 같이 처방해준 1% 스테로이드 들어있는 로션인가 그거를 환부에 가려울때 발라줬어용 약은 정말 가려운날 자기전에 한번씩요 4. 피부과에서 샀던 카밍워터 (닥터 엠디 카밍워터)인가 네이버 치면 닥터의아내라는곳에서 파는거 있어요 그거 냉장고에 넣고 수시로 드레싱해주면 많이 가라앉아요 5. 아토팜 수딩젤도 냉장고에 넣고 써요 진짜 괴로운데,, 이게 가려움증도 그렇지만 피부 병변이 눈에 보이니까 자꾸 우울해지더라구요. 그래도 좀만 참으면 저처럼 소강상태가 좀 보이는듯 해요. ㅠㅠ 먹는거 진짜 중요한듯요. 저는 매운거 먹으면 바로 가려워져요 ㅠㅠ 몸에 열을 올리는거는 안좋대요

  3. 저도 비판텐이랑 락티케어로션으로 겨우 버티고 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너무괴롭네요ㅜㅜ얼른지나가길바라요...ㅜㅜ화이팅?!

  4. 아 그거 미치죠......................ㅠㅠㅠㅠㅠㅠ하 너무 고생이 많으시네요.... 저는 원래 체질이 만성 두드러기라서 이젠 그냥 해탈했어요.... 로션 충분히 바르시고 체온 시원하게 유지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ㅠㅠ .... 알로에나 알콜성분 있는 제품 바르면 더 심해지니까 조심하시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악...그럼 약은 언제까지 먹어야될까요? 이렇게 살아야하는건가요?ㅜㅜ

    2. subcomment icon

      ㅠㅠ저는 일단 임신 전부터 계속 두드러기 잇어서 스테로이드, 항히스타민제 둘다 먹엇다가 임신 알게 된 후 스탑했고 심하게 올라오는 곳만 연고로 된 스테로이드제 처방해주셔서 바르고 있어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