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도 지금6주차인데 코로나라 넘 불안합니다ㅜㅜ열도 계속안떨어지고..더 건강하고 이쁜애기 찾아올거예요 힘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코로나겪고 결국 유산했네요
임신확인하고 빌리에서 위로도 받고 도움도 받았는데.. 코로나 확진으로 자가격리 후 오늘 8주차 병원갔는데 아기가 크지 않고 심장도 뛰지 않는 상태로 계류유산했네요.. 너무 슬프지만 마음 잡고 다음번 아가가 찾아온다면 그땐 꼭 지켜보려 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어요.. 여러분들 부디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9
예쁜아이 다시 올거예요. 꼭 힘내세요!!!
아가 다시 꼭 만나기를 기도드립니다. 맘과 몸 모두 잘 추스리세요!

기도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너무 마음아프시겠어요.

몸도 마음도 아프지만 힘내볼게요 감사합니다
힘내세요ㅜㅜㅜ 이쁜천사가 다시 찾아올꺼예요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힘내세요 저는 첫째부터 셋째아이 가지면서 유산 했어요 그래서 저두 1년만에 다시 넷째 아이 찾이왔답니다.

감사합니다 ~ 여기서 위로받는게 제일 힘이 되는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