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들은 열이 많아요! 산후조리 위해서 집에서 보일러를 빵빵하게 틀기 때문에 오히려 아이들은 답답해서 태열이 많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어서 겨울아이니 겨울용 이렇게 보다는 봄 가을 용으로 구비하시거 여름용도 구비해 놓으시면 좋아요! 저희 첫째 아들 3월에 에어컨 틀었어요...;;; 태열이 태열이.....2월생이라 여름용을 구하기 힘들어서 바지는 훌러덩 벗기고 위에만 입히고 속싸개 싸곤 했어여;;;; 속싸개도 두껍다고 천기저귀로 싸다녔어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싸개요ㅠㅠ
예정일은 설날쯤인ㄷㅔ 맘에 드는 속싸개가 여름용이에요ㅜㅠ 속싸개 계절안따지고 구매해도될까용 겨울출산인데 여름꺼 사도될까요? 추우려나..
댓글
4
저도 출산일이 비슷한데요 여름용으로 준비했어요! 신생아때는 외출도 못하니까 집에서만 생활할건데 태열때문에 더울것 같아서 배넷가운까지 일부러 여름용 원단으로 준비했어요!
집에있을때 쓰면되지않을까요?! 집이 춥지않은이상요!


탈퇴한 유저
그쵸..? 그래도 되겟죵..?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