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귀여운느낌일거같아요...천지창조처럼 둘이서로 손가락 꾸욱하고있는거아닐까여ㅎ_ㅎ 통증만 없다면 괜찮지 않으실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스트레칭을 하나봐요😂
23주입니당 지금까지의 태동은 꾸물 꼬물 꾹 꾹 이런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손인지 발인지... 스트레칭 하나봐요;;ㅋㅋㅋ 전체 배가 뭉치는거랑 다르게 어느 한쪽에서 동그란 무언가가 계속 꾹~ 밀고있는데 불편해서 같이 누르면 살짝 들어갔다가 다시 꾸~욱 밀어요ㅠㅠ 어디가 불편한 걸까요....
댓글
2

너무 한쪽만 쭉 미니까 땡기면서 아픈느낌도 들어요ㅜ.ㅜ 심하진 않은데 오늘도 그렇게 스트레칭을 하네용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